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18 어게인 재방송 다시보기 및 편성표와 온에어 무료 시청 방법

by 민트핀 2020. 10. 23.

18어게인 재방송 보기

18 어게인 드라마는 JTBC 채널에서 방송중은 TV프로그램으로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텔레비전 또는 JTBC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몇 부작인지 궁금해 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16부작 입니다.



저는 이 글을 통해 여러분들에게 JTBC의 18 어게인 드라마 편성표를 보고 재방송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 방법과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되는 해당 드라마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8어게인 재방송 보기18어게인 재방송 보기


    18 어게인 바로가기

    이 드라마는 JTBC에서 방영되고 있기 때문에 JTBC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면 명장면 클립 동영상이나 다시보기 및 편성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재방송 시간을 보고 온에어를 통해 무료 시청 할 수도 있습니다.



    간단하게 줄거리를 말씀드리면 윤상현과 김하늘 부부가 이혼하기 직전에 남편인 윤상현이 고등학생인 18세로 돌아가게 되면서 새로운 두번째의 인생을 살게 되면서 다시 한 번 인생을 돌아볼 수 있게 해주는 드라마입니다.

    18 어게인 바로가기18 어게인 바로가기


    18 어게인 다시보기

    명장면 클립 영상의 경우 JTBC 사이트나 JTBC NOW 앱을 통해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지난 회차에 대한 재방송 다시보기 동영상의 경우 기본적으로 무료로 볼 수 있는 것이 아닌 별도의 이용요금을 결제 후 볼 수 있습니다. 

    JTBC 공식 홈페이지의 18어게인 프로그램 사이트에서 미리보기를 볼 수 있는 동영상은 무료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만약 재방송 다시보기 또한 무료로 보고 싶으신 분들은 편성표를 확인 후 온에어를 통해 무료 시청이 가능해요.

    18 어게인 다시보기18 어게인 다시보기


    JTBC 편성표



    JTBC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별도로 편성표를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내가 선택한 날짜에 어떤 예능, 드라마 등의 TV 프로그램이 재방송 되는지 또는 본방송 되는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18어게인 재방송 또는 본방송 되는 편성시간표를 여기서 알 수 있으며 무료 시청은 온에어를 이용하면 됩니다.

    JTBC 편성표JTBC 편성표


    JTBC 온에어 보기

    JTBC 공식 사이트에서 온에어를 무료로 시청하는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필수로 해당 사이트에 로그인을 해야 됩니다.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해야 되구요. 만약, 무슨일이 있어도 로그인 하지 않고 온에어를 보고 싶으시다면 인터넷 사이트가 아닌 JTBC NOW 어플을 핸드폰에 설치해서 이용을 하면 비로그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JTBC 온에어 보기JTBC 온에어 보기


    JTBC NOW 어플 설치

    18어게인 드라마 말고도 JTBC 채널을 통해 즐겨보는 예능이나 드라마의 TV 프로그램이 존재한다면 여러분들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에 JTBC NOW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면 쉽게 편성표 및 온에어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워낙 이 채널을 자주 시청하기 때문에 해당 앱을 설치해 놓고 자주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좋은 점은 JTBC 온에어를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인터넷 사이트와 다르게 로그인 없이도 감상할 수 있는 장점이 존재합니다.

    JTBC NOW 어플 설치JTBC NOW 어플 설치


    JTBC NOW 편성표

    이 앱을 설치 및 실행하여 날짜별 편성표를 확인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10월 20일 날짜를 클릭해보았는데요. 아래 보이시는 것처럼 18어게인 9화 재방송 시간과 10회 본방송이 되는 시간 편성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JTBC NOW 편성표JTBC NOW 편성표


    JTBC NOW 온에어

    앱 하단에 LIVE 버튼이 존재하는데요. 이것을 누르게 되면 JTBC 채널들에 대한 온에어를 로그인 하지 않고 비로그인 상태에서 무료로 시청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JTBC, JTBC2, JTBC4 채널 모두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먼저, 편성표를 통해 18 어게인 방송이 언제 재방송 다시보기 할 수 있는지 시간표를 확인한 다음에 설치한 JTBC NOW 앱을 통해 LIVE 메뉴를 이용하여 드라마 온에어를 무료로 시청하면 되겠습니다.

    JTBC NOW 앱을 통한 비로그인 온에어 무료 시청JTBC NOW 온에어


    마무리

    18 어게인은 시청률이 높지는 않지만 그래도 많은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드라마라고 알고 있습니다. 특히 보는 시청자 입장에서 뭔가 교훈을 얻을 수 있는 깨달음을 주는 드라마이기 때문에 시청을 해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알려드린 JTBC 사이트와 JTBC NOW 앱을 통해 18어게인 드라마 보는 방법을 잘 이용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