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사이트 주제별 꿈풀이 방법

by 민트핀 2020. 12. 10.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이지데이는 여성 포털 사이트로 만들어졌으며 별도로 운세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꿈해몽 꿈풀이를 무료로 하기 위해 이지데이 운세 사이트에 접속해서 주제별 꿈풀이 및 꿈해몽톡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또한 타로카드를 통해 오늘의 애정운과 오늘은 금전운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을 하고 있으며 테마운세를 통해 관상운과 로또 추천 번호도 받아볼 수 있으니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해보세요.


목차

     


    이지데이 무료꿈해몽이지데이 무료꿈해몽


    이지데이 바로가기

    사이트 명칭은 이지데이 운세라고 불리지만 전통 성공사주 서비스의 경우 유료로 결제 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은 꿈풀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타로카드의 경우 무료와 유료 서비스가 같이 섞여 있습니다.



    이지데이 운세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아래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타날 것입니다. 꿈해몽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타로카드 및 테마운세 메뉴에 무료 라고 써있는 것은 무료로 이용을 해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꿈해몽의 경우 단어로 검색해서 찾아보거나 태그로 꿈 내용 단어를 선택해 가면서 꿈풀이 내용을 볼 수도 있습니다.


    이지데이 바로가기이지데이 바로가기


    주제별 꿈풀이 보기

    저는 주제별 꿈풀이에서 자연 중 불에 대한 단어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검색을 해보는 것도 가능하며 검색을 할 때는 단어1 그리고 단어2 이런 방식으로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꿈해몽 내용 옆에 항목을 확인해 보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조회를 했는지 알 수 있는 조회수와 사람들이 답변을 작성한 리플 개수도 볼 수가 있습니다.


    주제별 꿈풀이 보기주제별 꿈풀이 보기


    불타는 꿈 해몽

    자기의 집이 불타고 있는 꿈을 선택해 보았더니 해당 꿈은 일가의 번영을 알리는 길몽으로 재난을 면하게 될 수 있는 좋은 꿈이네요. 그리고 밑에 사람들이 작성한 리플도 구경하면서 재밌게 꿈 풀이를 해볼 수 있겠습니다.


    불타는 꿈 해몽불타는 꿈 해몽


    사람 신체 이빨 꿈

    저는 최근 이빨이 빠지는 꿈을 꾼 적이 있습니다. 아랫이빨 인지 윗이빨 인지 잘 기억은 나지 않지만 어쨋든 이빨이 빠져서 해당 꿈 내용을 이지데이 무료꿈해몽을 통해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사람 신체의 이빨은 선택하면 이빨 관련 꿈해몽 내용들을 볼 수 있으며 여기서 이가 빠지는 꿈 해몽 제목을 선택하여 꿈 풀이를 해보았습니다.


    사람 신체 이빨 꿈사람 신체 이빨 꿈


    이빨 빠지는 꿈

    좋은 꿈이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제 생각과 반대로 좋지 않는 꿈이더라고요. 대부분 초상이나 죽음을 의미하지만 한편으로는 시험이나 계약 및 결연이 깨질 수 있는 의미가 있는 꿈 풀이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마찬가지로 해당 꿈 풀이 내용을 본 다른 사람들이 리플을 달았기 때문에 같이 읽어보면서 꿈 풀이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이빨 빠지는 꿈이빨 빠지는 꿈


    꿈해몽톡 이용하기

    꿈해몽톡 메뉴를 클릭하면 이지데이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한 회원 분들이 내가 꾼 꿈에 대해 상세한 꿈내용을 올리면 이지데이 다른 회원 분들이 내 꿈을 보고 직접 꿈에 대한 풀이를 무료로 해줄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하루에도 많은 꿈 풀이를 원하는 상세한 꿈 내용 글이 올라오며 이지데이 사이트 회원 분들이 해당 꿈에 대해 댓글을 입력하여 무료로 꿈풀이를 해주고 있으니 여러분도 여기에 꿈 내용에 대한 꿈 풀이를 부탁할 수 있습니다.


    꿈해몽톡 이용하기꿈해몽톡 이용하기


    무료 타로카드 보기

    이지데이 운세 사이트에서는 오늘의 애정운과 오늘의 금전운 타로 카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애정운 타로카드를 통해 외로운 솔로도, 애틋한 짝사랑도, 행복한 커플도 꼭꼭 챙기는 오늘의 애정운을 볼 수 있으며 오늘 하루 나의 금전운은 어떻게 흘러가는지 금전운 흐름도 같이 재미로 볼 수 있습니다.




    무료 타로카드 보기무료 타로카드 보기


    이지데이 회원로그인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타로카드 서비스 중 카드를 선택하여 결과를 확인해 보기 위해서는 사이트에 로그인을 해야 됩니다.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하거나 카카오 또는 페이스북 아이디를 통해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이지데이 회원로그인이지데이 회원로그인


    이지데이 관상운 보기

    테마운세에서 관상운도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얼굴에서 알고자하는 항목을 선택하면 부모운, 형제운, 명예운, 자녀운, 질병운, 재사운 등에 대한 형태 내용과 색깔 관련 관상운을 볼 수 있습니다.


    이지데이 관상운 보기이지데이 관상운 보기


    무료 로또번호 추천

    테마운세에서 로또번호 또한 무료로 이용을 해볼 수 있습니다. 이름, 성별, 생년월일 그리고 태어난 시간을 입력 후 운세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어떤 번호를 찍으면 좋은지 로또 행운 추천 번호가 나타납니다. 좋은 꿈을 꿨을 때 이지데이 로또 행운번호를 통해 천원 정도는 소액으로 로또를 수동으로 구매해 봐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무료 로또번호 추천무료 로또번호 추천


    마무리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바로가기 사이트를 통해 내가 꾼 꿈에 대해 무료로 꿈풀이를 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만약 주제별 꿈풀이에서 내 꿈에 대한 꿈 풀이 내용이 없다면 꿈해몽톡 게시판에 글을 작성하여 다른 회원에게 무료로 꿈해몽 풀이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로 제공해주는 타로 카드 서비스도 같이 이용을 해볼 수 있어요.


     관련 참고 글


    인공지능 관상 테스트 사이트 어플 사용 방법 (연예인, 눈 관상)


    2021년 무료신년운세 볼 수 있는 삼성생명 무료운세 사이트


    2021년 무료토정비결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


    2021년 무료토정비결 보는 사이트 쉬운 사용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