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2022 임영웅 서울 마지막 콘서트 IM HERO 티빙 생중계 한달무료 시청방법

by 민트핀 2022. 8. 14.

8월 14일(일) 오후 5시부터 2022 임영웅 서울 마지막 콘서트 IM HERO 공연을 티빙 생중계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티빙(TVING) 이용권을 구매 후 시청 가능한데요. 제가 한 달 무료 체험하기 방법을 통해 무료로 임영웅 서울 콘서트 시청하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티빙 실시간TV tvN 온에어 편성표 시청방법 한달 무료 체험하기

 

티빙 실시간TV tvN 온에어 편성표 시청방법 한달 무료 체험하기

티빙(TVING)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tvN 채널부터 시작해서 엠넷(Mnet), TV조선, OCN 등의 다양한 채널 실시간 온에어를 시청할 수 있어요. 또한 인기 정주행 채널은 로그인만

mintfin.tistory.com

 

2022-임영웅-서울-마지막-콘서트-IM-HERO-공연시간
2022-임영웅-서울-콘서트

2022 임영웅 콘서트 티빙 생중계

 

 

티빙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2022년 임영웅 콘서트가 오늘 공개된다는 화면을 보실 수 있어요. 8월 14일 일요일 오후 3시 30분부터 콘서트 현장을 미리 느껴볼 수 있는 채널이 오픈되고요. 오후 5시부터는 본격적인 공연을 여러분들의 집 VIP 좌석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티빙-홈페이지-바로가기
티빙-홈페이지

티빙 IM HERO 2022 공연 시청하기

2022년 8월 14일(일)이 임영웅 서울 콘서트 마지막인데요. 저처럼 티켓팅에 실패하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그나마 다행히도 티빙(TVING)을 통해 콘서트 공연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얼마나 멋진 무대를 보여줄 것인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며 얼른 보고 싶습니다.

 

 

티빙-2022-임영웅-서울-콘서트-IM-HERO-생중계-시청하기
티빙-생중계

티빙 실시간 TV 모바일 앱 설치

티빙은 컴퓨터 인터넷 사이트와 스마트폰 모바일 앱 그리고 스마트 TV에서 실행할 수 있는데요. 휴대폰 환경에서 이번 임영웅 서울 공연을 시청하고 싶다면 앱을 설치해 놓으세요.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설치가 가능하고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어요.

 

티빙-실시간TV-모바일-앱-설치
티빙-실시간TV-앱

티빙 모바일 앱 임영웅 콘서트 보러가기

저는 이미 스마트폰에 TVING 모바일 앱을 설치해 놓아서 바로 실행을 해보았습니다. 8월 14일(일) 오후 3시 30분에 IM HERO 생중계 채널이 오픈되며 미리 입장해서 콘서트 현장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본 공연 시작 시간은 오후 5시부터 시작됩니다.

 

쿠팡플레이 축구 중계 예능 드라마 시청방법

 

쿠팡플레이 토트넘 축구 중계 예능 드라마 시청방법

쿠팡플레이 PC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토트넘 축구 생중계나 최신 영화 드라마 예능 등의 시청할 수 있어요. 영어나 공인중개사 및 공무원 시험 등의 교육 영상도 제공

mintfin.tistory.com

 

티빙-앱-실행-임영웅-IM-HERO-2022-콘서트-보러가기
티빙-IM-HERO-보러가기

티빙 이용권 가격 비교

티빙(TVING) 플랫폼은 완전 무료가 아닙니다. 실시간 TV 채널과 이번 임영웅 콘서트 생중계를 유료 이용권을 구매해야 시청 가능합니다. 이용권에는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티빙-이용권-가격-비교
티빙-이용권

티빙 한 달 무료 체험 방법

티빙 제일 저렴한 이용권은 베이직으로 월 가격이 7,900원인데요. 무료로 2022년 임영웅 서울 콘서트 생중계를 시청하고 싶으시다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월 4,900원 요금이 발생하는데요. 이용 첫 달에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요. 가입 시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을 지급하는 화면에서 티빙 방송 무제한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한 달 무료로 티빙(TVING)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 한 달이 되기 전에 해지하시면 돈을 내지 않아요.

 

티빙-한달-무료-체험-네이버플러스-멤버십-가입방법
티빙-한달-무료

 

2022년 임영웅 서울 콘서트 예매에 실패해서 아쉬움을 삼켰던 분들이 굉장히 많으실 텐데요. 티빙(TVING)에서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으니 제가 위에 알려드린 내용을 잘 확인해 보세요. 편한 집 그리고 편한 복장으로 편한 VIP 좌석에서 공연을 즐겁게 시청하세요.

 

ENA 편성표 채널번호 예능 드라마 재방송 편성정보

 

ENA 편성표 채널번호 예능 드라마 재방송 편성정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 때문에 ENA 채널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는데요. 오늘은 ENA 채널 편성표와 채널번호 보는 방법을 통해 예능 드라마 재방송 편성 정보를 소개해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