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가평군청 구인구직 일자리센터 공공근로 취업정보

by 민트핀 2021. 8. 19.

경기도 가평이나 청평 지역의 일자리를 찾으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는데요. 제가 가평군청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구인구직을 위한 내용과 공공일자리 찾는 방법 그리고 가평 일자리센터 사이트에 접속해서 취업 정보 찾는 방법까지 상세하게 설명드릴 테니 아래 내용을 잘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가평은 대학생들 엠티나 모임 사람들 또는 커플이나 가족 단위로 놀러 가기 좋은 지역인데요. 그래서 사람을 채용하고 있는 채용정보도 많이 찾아볼 수가 있어요. 또한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도 같이 이용하면 좋습니다.

 

대표-썸네일
대표-썸네일

가평군청 홈페이지

가평 지역의 일자리를 찾아보기 위해 군청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상단에 메뉴들이 보이는데요. 전자 민원 메뉴나 참여 군청 메뉴 또는 행정 정보나 분야별 정보 등이 존재하고요. 여기서 참여 군청 메뉴에 마우스를 올려보았어요.

 

 

참여 군청에서는 고시공고, 시험정보, 자원봉사 등의 선택할 수 있는 항목들이 있네요. 여기서 고시공고 항목을 클릭하게 되면 종종 올라오는 공공일자리 채용정보도 찾아 기간제 일자리에 지원할 수 있어요.

 

가평군청-홈페이지-바로가기-접속
가평군청-홈페이지

 

고시공고 화면인데요. 직접 검색어를 입력해서 검색도 가능하네요. 여기를 잘 찾아보시면 군청에서 기간제로 일할 수 있는 공공근로 일자리를 찾을 수가 있어요. 또한 지원 사업에 대한 시행 공고 내용도 볼 수 있네요.

 

보건소나 의원 또는 병원에서 간호조무사 일자리를 찾는 경우 널스잡 사이트를 이용하면 좋아요.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바로가기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바로가기 간호사나 간호조무사 및 병원 업종에서 일하기 위한 채용정보를 찾고 계시다면 널스잡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의료업계에서 일하고

mintfin.tistory.com

 

참여군청-메뉴-고시공고-공공근로-일자리
고시공고

 

이번에는 분야별 정보 메뉴에서 일자리 정보를 클릭해 볼게요. 일반 회사에서 뽑고 있는 채용정보나 단기 아르바이트 모집 정보 또는 일자리센터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내용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일자리-분야별-정보-선택
분야별-정보

가평군청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의 구인구직 현황에서 모집 정보 항목을 선택해 보았고요. 여기서 가평 펜션 구인구직 일자리부터 시작해서 경기도 농촌 일자리나 음식점 홀 직원이나 주방보조 또는 보육교사 선생님 채용 글이 존재했어요.

 

 

해당 게시판은 일반 업체에서 쉽게 글을 작성할 수 있으니 여러분들이 꼼꼼히 잘 확인 후 지원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가평군 일자리센터 새창 버튼을 클릭하면 연결된 워크넷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어요.

 

가평-일자리-채용-모집정보
가평군청-구인구직

가평 일자리 지원센터

일자리 지원센터는 직접 찾아가서 적성에 맞는 직업을 알선해달라고 요청할 수도 있고요. 아래 보이시는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해서 채용정보 메뉴를 클릭 후 직종이나 조건을 선택해서 검색을 해보는 것도 가능했어요.

 

 

해당 사이트는 워크넷과 연계되어 있다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잡코리아나 사람인 또는 알바천국 사이트에서 지역을 가평으로 선택할 수 있잖아요. 마찬가지로 워크넷에 올라온 가평 일자리를 찾을 수 있어요.

 

가평-일자리센터-사이트
가평-일자리센터

워크넷 채용정보 상세검색

채용정보를 클릭하게 되면 상세한 검색을 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데요. 직접 키워드 입력도 가능했고요. 아니면 직종을 최대 10개까지 선택할 수도 있었어요. 그 외 학력이나 경력 조건도 선택 가능했습니다.

 

채용정보-조건-선택-상세검색
상세검색

 

조건을 선택한 상태에서 검색을 하게 되면 총 몇 개의 구인 정보가 올라와 있는지 보여줍니다. 검색 결과를 확인해 보니까 현재 252건의 구인 공고가 여러분들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네요.

 

만약, 외국인이나 교포 일자리나 생산직 채용정보는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도 접속해보세요.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취업이나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많은 종류가 존재합니다. 이중 공장 생산직 일자리 또는 외국인이나 교포가 쉽게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114114 구인구

mintfin.tistory.com

 

가평-워크넷-검색결과
워크넷-가평-일자리

 

검색된 결과 중에서 저는 노인 복지센터에서 요양보호사를 모집하고 있는 글을 눌러보았어요. 여기서 지원자에 대한 자격 조건과 함께 근무 관련 조건 및 상세한 모집 요강을 보고 입사 지원이 가능하네요.

 

 

단디헬퍼 구인구직 베이비시터 채용정보

단디헬퍼 구인구직 베이비시터 또는 가사도우미 등의 돌봄 분야 일자리를 찾고 계시거나 또는 사람을 뽑고 있다면 단디헬퍼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해보세요. 부분 유료 사이트로 이

mintfin.tistory.com

 

요양보호사-채용정보-입사지원
상세-모집요강

마치며

가평군청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되면 공공일자리 내용과 일반 채용정보 및 알바 모집 글도 찾을 수가 있고요. 가평 일자리센터에 접속해서 연계된 워크넷을 통한 채용정보를 상세검색해서 찾을 수도 있어요.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앱 토스 설치 사용을 통한 조회 방법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앱 토스 설치 사용을 통한 조회 방법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핸드폰에 무료로 설치해서 사용할 수가 있는 토스 앱을 이용하면 숨은정부지원금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것을 통해 국가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지원금과 지자체 지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