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강진군청 구인구직 일자리 종합안내센터

by 민트핀 2021. 7. 23.

제가 알려드리고자 하는 내용은 바로 강진군청 사이트에 접속해서 구인구직을 위한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또한 별도로 운영되고 있는 강친군청 일자리 종합안내센터 사이트 이용방법도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자리는 여러 방법을 통해 찾을 수 있는데요.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고요. 주로 외국인이나 교포들이 일할 수 있는 공장 생산직 채용정보는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대표-이미지

강진군청 사이트

전라남도 강진군에 거주하면서 취직을 하기 위해 구인 글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지금 강친군청 사이트에 접속해보세요. 여기서 구인구직 게시판을 통해 생산직, 주방, 배달, 알바 등의 일자리를 찾을 수 있어요.

 

 

구인구직 게시판은 누구나 글을 작성하여 구인 글을 등록한 게시판이고요. 분야별 정보 메뉴의 일자리 종합안내센터 게시판은 기업체 구인 정보를 강친군청 일자리 창출과에서 취합하여 구인 글을 등록한 게시판입니다. 2개의 게시판을 잘 활용하여 전남 강진군에 위치한 기업에 지원해서 취직을 도전해보세요.

 

강진군청-사이트-바로가기
강진군청-사이트

강진군청 구인구직

강진군청 사이트에서 소통과 참여 메뉴에 마우스를 올리면 나오는 항목들 중에서 구인구직을 클릭합니다. 구인구직 게시판은 누구나 사람을 모집하는 구인 글을 쉽게 등록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요양보호사, 부업 및 아르바이트, 병원 일자리, 판매직이나 주방 홀서빙 등의 다양한 직종을 일자리가 올라와 있는데요. 구인 글을 클릭해서 자세한 채용정보를 확인 후 지원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는 사이트에는 잡코리아, 워크넷, 알바몬, 알바천국 사이트도 있으니 같이 이용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강진군청-구인구직-채용정보-찾아보기
강진군청-구인구직

 

강진군에 위치하고 있는 요양병원에서 조리원을 구인하고 있는 글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모집 정보를 통해 모집 기간과 인원 그리고 근무를 하게 되는 지역 및 급여 내용과 함께 접수방법을 보고 지원할 수 있어요.

 

요양병원 또는 일반 병원에서 치위생사 또는 간호조무사 일자리는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를 같이 이용하면 좋고요. 요양보호사 또는 베이비시터 일자리는 단디헬퍼 구인구직 사이트를 같이 이용하면 좋습니다.

 

조리원-일자리-상세-모집내용
조리원-일자리

 

이번에는 주방 직원과 홀서빙 직원을 구하고 있는 채용정보를 클릭해 보았습니다. 단기 아르바이트로 일하는 것도 가능하다는 내용과 근무 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연락처로 직접 지원할 수 있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음식점-일자리-상세-모집내용
음식점-일자리

 

강진군청 사이트에서는 중고 물건을 군민들끼리 나눔 하는 게시판이나 아파트나, 주택 등의 부동산을 거래할 수 있는 주택 거래 게시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택 거래 게시판에서는 투룸이나 상가 또는 토지 등을 거래하는 글을 확인할 수 있어요.

 

참고로 더 많은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고 싶거나 실거래가 및 KB 부동산 시세 조회를 해보고 싶다면 리브부동산 사이트에 접속해서 확인해 보는 것도 가능해요.

 

강진군-부동산-주택거래-게시판
주택거래

강진군청 일자리 종합안내센터

강진군청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상단의 분야별 정보 메뉴에서 일자리 종합안내센터 항목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게시판이 열리는데요. 여기서도 강진군 구인현황 모집 글을 보고 지원을 할 수 있어요.

 

 

회사 이름과 급여 그리고 자세한 모집 내용을 보고 지원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강친군청 일자리 창출과에서 기업의 구인 글을 취합해서 올려놓았기 때문에 좀 더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채용정보가 올라와 있습니다.

 

강진군-일자리-종합안내센터-사이트
일자리-종합안내센터

 

단순 제조 업무를 담당할 수 있는 생산직 사원을 모집하고 있는 채용정보를 눌러 보았습니다. 채용정보에 대한 요약 내용과 모집요강 그리고 근무 조건 내용이 자세하게 나와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취업이나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많은 종류가 존재합니다. 이중 공장 생산직 일자리 또는 외국인이나 교포가 쉽게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114114 구인구

mintfin.tistory.com

 

생산직-일자리-채용정보
생산직-채용정보

강진군 교육정보 사이트

강진군청 사이트의 분야별 정보 메뉴에서 정보화 교육 항목을 클릭할 수 있는데요. 클릭을 하게 되면 강진군 교육정보 사이트가 열리며 여기서 정보화 교육 및 평생 학습 강좌를 신청해서 교육을 듣는 것도 가능해요.

 

강진군-교육정보-사이트
강진군-교육정보

정보화 교육 일정

현재 2021년 3월부터 11월까지 수강할 수 있는 정보화 교육 일정이 올라와 있으며 교육 기간과 시간 그리고 과정명과 인원 및 장소를 보고 교육 신청을 해서 필요한 교육을 들을 수 있어요.

 

정보화교육-일정-수강신청
정보화교육-일정

마무리

지금까지 강진군청 사이트에 접속해서 전라남도 강진군에 존재하는 기업의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는 방법을 알아보았어요. 취업이 쉽지는 않지만 계속 도전해서 원하는 직종에 취직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순천교차로 부동산 매물 및 시세조회 방법

 

순천교차로 부동산 매물 및 시세조회 방법

전라남도 순천시 부동산 매물을 찾거나 시세를 조회하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다면 순천교차로 부동산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순천 아파트 매매 또는 월세 등의 매물을 찾아보거나 상업용 매물

mintfin.tistory.com

상가114 구인구직 분양 상가 일자리 찾기

 

상가114 구인구직 분양 상가 일자리 찾기

상가 분양 업무를 할 수 있는 일자리를 찾으신다면 상가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여기서 상가 분양 영업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채용정보를 찾아보거나 매매로 나온 상가 가격을 보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