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경주교차로 구인구직 채용정보 신문그대로보기

by 민트핀 2021. 7. 19.

경상북도 경주시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고 있다면 경주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북 경주시를 근무 지역으로 하는 정규직 또는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찾거나  부동산 매물 정보 및 시세를 조회할 수 있으며 경주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경주 지역의 일자리는 경주 일자리 센터 또는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도 같이 이용할 수 있고요. 외국인 또는 교포가 취업할 수 있는 공장 생산직 일자리를 찾는다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도 같이 이용해보세요.

 

썸네일

경주교차로 사이트

경북 경주시를 위치로 하는 일자리를 찾거나 부동산 매물 조회 또는 중고 자동차 거래 글을 보기 위해 경주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해 보았습니다. 구인구직 채용정보는 일자리 버튼을 클릭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경주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로그인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어요. 여러분도 직접 경주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해서 구인구직 채용정보를 찾아보거나 아파트나 오피스텔 또는 토지 매물과 시세 조회 및 전자신문 보기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주교차로-사이트-바로가기
경주교차로-바로가기

경주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 후 일자리 버튼을 클릭했다면 취업해서 돈도 벌고 경력도 쌓을 수 있는 경주 지역의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정규직과 계약직 채용정보를 보고 지원을 하거나 단기 아르바이트 일자리도 찾을 수 있어요.

 

 

구인구직 화면에서는 업직종을 선택해서 해당하는 구인 글을 볼 수도 있고요. 상세검색을 통해 원하는 조건을 선택해서 일자리 찾기도 가능해요. 워크넷, 알바천국, 잡코리아 등의 사이트와 함께 경주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도 같이 이용하면 원하는 기업의 원하는 직종에 취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경주교차로-구인구직-일자리-채용정보
경주교차로-구인구직

 

공장에서 교대 근무로 일할 수 있는 생산직 일자리를 찾는다면 업직종에서 생산/기술을 선택할 수 있고요. 간호/의료를 선택하면 간호사 또는 간호조무사 구인 글과 요양보호사 또는 치위생사 채용공고도 볼 수 있습니다.

 

간호조무사 분야의 채용정보는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를 같이 이용해도 좋고요. 요양보호사 또는 베이비시터 일자리는 단디헬퍼 구인구직 사이트를 같이 이용해 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경주시-일자리-상세검색
일자리-검색

 

업직종은 전체로 선택해서 경상북도 경주시 일자리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현재 총 420건의 구인 정보 글이 올라와 있으며 조리원, 청소, 홀서빙, 생산직, 간호 분야, 사무직 등의 다양한 분야의 채용정보를 볼 수 있었어요. 구인 글을 클릭하게 되면 자세한 모집 내용과 상세한 정보를 보고 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검색-결과-구인-정보-목록
구인정보

경주교차로 아르바이트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평일에는 직장을 다니고 주말에는 아르바이트나 부업을 하는 분들이 많이 늘었는데요. 만약 경상북도 경주에서 주말에만 일하거나 파트타임으로 일할 수 있는 알바를 찾고 있다면 마찬가지로 경주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의 알바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경주교차로-아르바이트
경주교차로-알바

 

경주시를 근무지로 하는 알바 정보는 현재 80건이 올라와 있네요. 부업을 할 사람을 모집하거나 주방 보조 아르바이트 또는 간호 분야의 병원 진료실이나 청소 아르바이트 등의 분야 알바 일자리가 존재했습니다.

 

알바-정보-목록
알바정보

경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예전에는 교차로 신문이나 벼룩시장 신문을 보려면 지하철 입구에 가서 가져오거나 무료로 배포되는 지역에 가서 신문을 가져올 수 있었는데요. 이제는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이용하면 경주 지역에서 교차로 신문이 배포되는 지역에 가지 않아도 인터넷만 되는 환경이라면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경주교차로 신문을 읽어 볼 수 있습니다. 최근 5일 동안의 신문 보기를 제공하고 있으며 목차 기능을 이용해서 경주시 구인구직, 부동산 등의 내용의 신문을 볼 수 있어요.

 

경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경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오늘 날짜에 대한 경주교차로 신문을 컴퓨터 환경에서 읽어보고 있는 화면입니다. 총 80 페이지의 신문인 것을 알 수 있고요. 다음 신문 페이지로 넘기면서 보거나 왼쪽의 목록에서 목차 기능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전자신문-뷰어-화면
신문-뷰어

경주교차로 부동산

경주교차로 사이트에서는 구인구직 외에도 부동산 또는 자동차 관련 정보를 볼 수 있는데요. 부동산을 이용하면 주거용에 해당하는 아파트, 원룸, 빌라 등의 매물과 상업용에 해당하는 상가, 토지 등의 매물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매물과 함께 시세와 실거래가 가격을 보며 부동산 거래를 할 수 있어요.

 

 

부동산 거래를 위한 사이트로는 KB 국민은행 부동산 시세 조회를 할 수 있는 리브부동산 사이트도 있으니 같이 활용하면 경북 경주시의 원하는 부동산 매물을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경주교차로-부동산-사이트
경주교차로-부동산

경주 부동산 매물 찾기

경주교차로 부동산 사이트에서 상단의 아파트/오피스텔 메뉴를 클릭하게 되면 지도를 보면서 아파트와 오피스텔 매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매물을 클릭해서 시세 조회와 실거래가 및 매물에 대한 정보도 볼 수 있어요.

 

경주시-아파트-오피스텔-매물-찾기
매물-찾기

마무리

지금까지 경주교차로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구인구직, 부동산,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경주에서 일할 수 있는 정규직 일자리나 아르바이트 채용정보 또는 부동산 매물 및 시세를 조회해 보고 싶은 경우 경주교차로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애니팡맞고 설치 및 실행하기

 

애니팡맞고 설치 및 실행하기

애니팡 맞고 게임을 이용하면 모르는 유저뿐만 아니라 카톡 친구와 함께 실시간 맞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어요.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에 애니팡 맞고 앱을 검색해서 다운로드 및

mintfin.tistory.com

넷마블 윈조이 대박맞고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넷마블 윈조이 대박맞고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넷마블 대박맞고 고스톱 게임은 2020년 3월에 윈조이로 이전되었는데요. 윈조이 게임 사이트에 접속하면 포커, 섯다, 대박맞고 등의 게임을 찾을 수 있으며 PC 게임에서 대박맞고를 클릭해서 컴퓨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