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내일은 국민가수 갈라쇼 관객 방청 신청방법 응모대상 녹화일시 정리

by 민트핀 2021. 12. 26.

내일은 국민가수 최종 우승은 박창근이 차지했으며 최고 시청률이 20% 가까이 올라가면서 많은 파장을 일으켰는데요. 경연은 끝이 났지만 현재 국민가수 갈라쇼 관객 방청 신청을 진행하고 있으며 TOP 10을 대상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먼저 국민가수 갈라쇼 관객 방청 신청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KBS 온에어 예능 드라마 실시간 무료 시청 채널번호 편성표 찾기

 

KBS 온에어 예능 드라마 실시간 무료 시청 채널번호 편성표 찾기

KBS 온에어 무료 TV 시청 방법을 이용하면 실시간 예능 TV 방송과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제가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의 방송 시청을 위한 자세한 방법과 함께 

mintfin.tistory.com

 

내일은-국민가수-TV조선-사이트-접속-시청자참여-게시판
내일은-국민가수-사이트

국민가수 갈라쇼 방청신청

TV조선 국민가수 사이트에 접속하면 시청자 참여 게시판에 갈라쇼 관객을 모집하고 있는 공지 글이 올라와 있는데요. 이것을 통해 자세한 응모 대상과 녹화 날짜 그리고 방청 신청을 위한 양식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청 마감 날짜도 정해져 있으니 마감 전에 신청을 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국민가수-갈라쇼-관객-모집-안내-공지사항-확인
국민가수-갈라쇼-관객모집

갈라쇼 방청 신청양식

녹화 날짜는 2022년 1월 5일 수요일로 예정되어 있고요. 갈라쇼 방청 신청 마감 날짜는 2021년 12월 31일 금요일까지입니다. 또한 응모 대상은 코로나19 백신 1차와 2차 모두 접종 완료 후 14일이 경과한 분들에 대해서만 신청을 받고 있고요. 당첨 수량은 1인 2매로 당첨자 발표는 2022년 1월 2일 일요일부터 개별 연락을 해준다고 해요.

 


참고 및 주의사항을 보면 보호자를 동반해도 미성년자는 입장할 수 없고요. 신분증과 당첨 안내 문자를 꼭 지참해야 입장할 수 있어요. 방청 신청 양식에는 이름, 생년월일, 성별, 전화번호 등을 입력해서 신청 가능한데요. TV조선 사이트 로그인 후 글을 등록할 수 있으며 신청 사연을 자세하게 작성하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국민가수-갈라쇼-방청-신청양식
방청-신청양식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

갈라쇼 관객 모집과 별개로 TOP 10이 전국투어 콘서트도 예정되어 있는데요. 2022년 2월 26일 토요일과 2022년 2월 27일 일요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화려해진 무대와 스케일로 역대급 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2021년 12월 30일 오후 8시에 시작된다고 해요.

2022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주 토정비결 타로 서비스 이용방법

 

2022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주 토정비결 타로 서비스 이용방법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를 이용해서 2022년 신년을 준비할 수 있는 사주와 운세 그리고 토정비결을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부자가 되기 위한 비법을 보거나 궁합

mintfin.tistory.com

 

내일은-국민가수-TOP10-전국투어-콘서트
국민가수-전국투어-콘서트

TV조선 실시간 온에어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가 방송으로 송출될지는 미지수지만 갈라쇼 무대는 TV조선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할 예정인데요. 추후 방송 날짜가 확정되면 집에 있는 텔레비전을 통해 볼 수도 있고요. 또는 TV조선 사이트의 온에어를 이용하거나 앱의 온에어를 통해 국민가수 갈라쇼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어요.

 

 

TV조선-사이트-실시간-온에어-무료-시청하기
TV조선-온에어

 

국민가수 시청률을 보면 최신 회차인 12회가 18.8%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는데요. 순간 최고 시청률은 19%까지 올라갔다고 아니 인기가 엄청났다는 것을 다시 느낄 수 있네요. 앞으로 TOP 10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TV 프로그램이 있을 예정이니 TV조선 채널을 잘 주시해 보세요.

금영노래방 노래검색 사이트 인기차트 반주곡 번호 찾는법

 

금영노래방 노래검색 사이트 인기차트 반주곡 번호 찾는법

금영노래방 반주기를 사용하는 노래방에서 부르고 싶은 곡 번호가 기억나지 않으면 사이트나 앱을 사용해서 번호를 찾을 수 있는데요. 제가 키싱 사이트에 접속해서 금영노래방

mintfin.tistory.com

 

내일은-국민가수-시청률-기록
국민가수-시청률

내일은 국민가수 다시보기

내일은 국민가수 시즌 1이 12회로 완결되었는데요. 로켓 와우 멤버십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은 쿠팡플레이 PC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 다시보기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니 참고를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쿠팡플레이-내일은-국민가수-다시보기-시청방법
쿠팡플레이-국민가수-다시보기

마무리

지금까지 TV조선 사이트에 접속해서 내일은 국민가수 갈라쇼 관객 모집 방청 신청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고요. 추가로 TOP 10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과 함께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도 알아보았습니다.

 

KBS 임영웅 단독쇼 송년특집 콘서트 실시간 방송 무료 시청방법

 

KBS 임영웅 단독쇼 송년특집 콘서트 실시간 방송 무료 시청방법

드디어 KBS 임영웅 단독쇼 We're HERO 콘서트 방송 일정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송년특집으로 임영웅 가수의 환상적인 무대를 볼 수 있는데요. KBS 채널이나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