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린나이 서비스센터 사이트 AS 신청 방법 및 전화번호 이용시간

by 민트핀 2020. 12. 25.

린나이 서비스센터

린나이는 보일러 회사로 유명하며 가스레인지, 오븐 및 온수기 등의 다양한 가전 생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린나이 제품에 문제가 있을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신청 방법을 소개해 볼게요.




여름에는 사용하는 보일러가 고장나도 버틸 수 있지만 겨울에 고장 나면 정말 지옥이 아닐 수 없는데요. 만약 린나이 보일러가 고장 났다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이용시간 그리고 AS 신청 방법을 알아두는 것이 좋을 수 있어요. 제가 해당 내용에 대해 알려드리기 위해 글을 작성했으며 린나이 사이트에 접속해서도 확인이 가능할 것입니다.


목차

     


    린나이 서비스센터린나이 서비스센터


    린나이 고객지원 바로가기

    린나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게 되면 상단 메뉴에서 고객지원을 확인 할 수가 있을텐데요. 이것을 클릭하게 되면 이용 가능한 하위 항목들이 나오며 여기서 보증기간이나 서비스센터 관련 내용 등을 볼 수가 있습니다.



    핸드폰을 통해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을 하는 것도 가능하며, 별도의 린나이 서비스 어플을 설치해서 이용을 해보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저는 컴퓨터로 접속한 린나이 고객지원 사이트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만약 린나이 제품에 문제가 있다면 사이트에 접속해서 전화번호를 확인하거나 AS 신청을 접수하시면 됩니다.


    린나이 고객지원 바로가기린나이 고객지원 바로가기


    서비스센터 안내 정보

    고객지원 메뉴에에서 서비스 센터찾기를 클릭하면 전국의 린나이 서비스센터 위치를 찾아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대표 린나이 전화번호는 1544-3651 이며 평일 9시 ~ 18시 까지 전화를 해서 상담을 받을 수가 있겠습니다.


    서비스센터 안내 정보서비스센터 안내 정보


    린나이 품질보증기간

    서비스 정책안내를 클릭해 보면 제품에 대한 품질 보증기간 내용을 확인해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린나이 제품을 수리할 때 유료 수리비가 나올 수 있기 때문에 관리 품목에 대한 제품 보증기간을 확인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품질보증 기산일 계산 방법은 물품을 구입한 날 또는 제공 받은 날이며 가스보일러의 경우는 설치일자를 기준으로 할 수 있습니다. 품질보증서 또는 영수증을 받지 아니하거나 분실한 경우 또는 그 밖의 사유로 구입일자 확인이 어렵다면 해당물품 등의 제조일이나 수입통관일로부터 6월이 지난 날부터 품질보증기간을 기산합니다.


    린나이 품질보증기간린나이 품질보증기간


    서비스요금 기준 내용

    린나이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수리를 하기 위해서는 품질 보증기간에 대한 경우에 따라서 부품비와 출장비 그리고 수리비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산정 기준을 확인해 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서비스요금 기준 내용서비스요금 기준 내용


    린나이 동영상 가이드

    자가 조치 방법을 통해서는 린나이 제품 관련 동영상 가이드를 볼 수 있도록 제공을 하고 있더라고요. 먼저 제품을 검색하거나 또는 제품에 대한 종류를 선택하여 해당 제품에 대한 동영상 가이드 내용을 볼 수가 있습니다.


    린나이 동영상 가이드린나이 동영상 가이드


    린나이 주요 질문 내용

    동영상 가이드를 확인해 봤지만 내가 원하는 내용을 찾을 수 없었다면 많이 하는 질문도 같이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린나이 제품 관련하여 총 49개의 사람들이 자주 물어보는 질문과 답변을 볼 수 있겠습니다.


    린나이 주요 질문 내용린나이 주요 질문 내용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린나에 제품 관련하여 어떻게 사용을 할 수 있는지 사용가이드 매뉴얼이 궁금하다면 자세한 설명서가 나와 있는 PDF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열어서 볼 수도 있습니다. 대신 PDF를 볼 수 있는 별도 프로그램이 필요할 수 있어요.


    사용설명서 다운로드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린나이 AS 신청 접수

    린나이 제품을 사용하다 문제가 생겨서 동영상 가이드도 확인을 해보고 사람들이 자주 찾아 보는 질문 내용도 꼼꼼히 확인을 했지만 겪고 있는 문제에 대해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없다면 AS 신청 접수를 진행해보세요.



    접수 유형으로 단순 상담 접수를 하거나 또는 바로 AS 출장 접수를 신청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AS 출장의 경우 수리비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상담 접수를 먼저 하거나 전화를 해서 상담사와 통화를 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전화 통화가 어렵다면 린나이 서비스센터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여 상담 접수 글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린나이 AS 신청 접수린나이 AS 신청 접수



    AS 출장 접수는 품종 관계 없이 출장비가 18,000원 청구 되며 심야시간대인 18시 ~ 익일 8시 또는 토요일과 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후 방문 및 동시간대 방문 예약건에 대해서는 22,000원이 청구 되니 참고를 하셔야 되겠습니다.


    AS 신청 관련 내용AS 신청 관련 내용


    마무리
    사용하고 계시는 린나이 보일러 및 기타 제품에 대해 문제가 있다면 먼저 고객지원 사이트에 접속해서 동영상 가이드와 자주 묻는 질문을 살펴보시는 것이 좋으며 해결 방법을 찾지 못했다면 서비스센터로 전화해서 상담사와 전화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해결 되지 않았다면 출장 AS 서비스를 불러서 수리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귀뚜라미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센터 위치 찾는 방법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및 온라인 문의 방법


    2021년 무료신년운세 볼 수 있는 삼성생명 무료운세 사이트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사이트 주제별 꿈풀이 방법


    tvn 온에어 실시간 TV 무료 시청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보는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