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부산 알바천국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 채용정보

by 민트핀 2021. 8. 2.

부산 알바 일자리를 찾는다면 부산 알바천국 구인구직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세요. 알바천국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지역만 부산으로 설정해서 최신 일자리를 찾아보는 것도 가능하며 제가 이용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참고로 알바몬 부산 사이트를 같이 이용하면 분명 원하는 아르바이트를 찾아 지원까지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요. 정규직 일자리를 찾는다면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도 같이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썸네일

부산 알바천국 홈페이지

저는 부산에서 단기 알바를 구해서 일을 했던 경험이 있는데요. 일자리를 찾기 위해서 알바천국 사이트를 이용했었습니다. 참고로 정규직이나 계약직 일자리는 사람인 부산 또는 잡코리아 부산 사이트도 이용할 수 있어요.

 

 

부산 알바천국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장기로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하고 있는 채용정보도 볼 수 있고요. 하루 또는 1개월 미만의 단기 일당 알바도 쉽게 찾을 수 있으니 여러분도 직접 일자리를 찾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부산-알바천국-홈페이지-바로가기
부산-알바천국-홈페이지

부산 알바 채용정보 검색

접속한 사이트에서 상단 메뉴의 채용정보를 클릭하게 되면 조건 선택 및 검색을 할 수 있는 화면이 보이는데요. 지역은 최대 5개까지 선택 가능한데요. 여기서 부산 전체 지역으로 선택해서 일자리를 검색하는 것도 가능하고요.

 

또는 부산 사하구, 사상구, 수영구, 동래구 등의 세부 지역을 선택하는 것도 가능해요. 필요한 경우 업직종도 최대 5개까지 선택해서 조건 선택이 가능하며 근무에 관련된 시간이나 요일도 선택해서 검색할 수 있어요. 추가로 부산에서 간호조무사 또는 치위생사 등의 일자리를 찾는다면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도 이용해보세요.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바로가기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바로가기 간호사나 간호조무사 및 병원 업종에서 일하기 위한 채용정보를 찾고 계시다면 널스잡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의료업계에서 일하고

mintfin.tistory.com

 

부산-알바천국-구인구직-일자리-채용정보
부산-알바-검색

 

제가 선택한 조건으로는 지역만 부산 전체로 선택해서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일자리가 총 17,732건으로 굉장히 많이 등록되어 있었고요. 여기서 제목을 보고 모집 글을 클릭하면 상세한 모집 내용을 볼 수 있었어요.

 

부산-일자리-검색결과
채용정보

부산 일당 단기 알바

여름 방학을 맞이하여 또는 겨울 방학을 맞이하거나 직장인의 경우 주말이나 하루 정도 단기로 아르바이트를 계획할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접속한 부산 알바천국 사이트에서 단기 알바를 검색해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하루만 일하는 것이 가능한 부산 일당 알바도 찾아볼 수 있고요. 1주일 이내로 일할 수 있는 채용정보 또는 1개월 이하로 일할 수 있는 채용정보를 찾아 지원할 수가 있어요.

 

부산-단기알바

 

우대 채용별 알바도 같이 이용하면 좋은데요. 여기서는 청소년을 우대하거나 대학생 우대 또는 중장년이나 장애인 등을 우대하는 일자리를 검색하고 찾아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만약 외국인이며 공장에서 생산직으로 일하고 싶다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도 같이 이용하면 좋다고 생각해요.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취업이나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많은 종류가 존재합니다. 이중 공장 생산직 일자리 또는 외국인이나 교포가 쉽게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114114 구인구

mintfin.tistory.com

 

청소년-중장년-우대-채용별-알바
우대-채용별-알바

 

알바를 처음 시도하게 되면 굉장히 두려운 마음이 있을 수 있는데요. 알바천국 알바 스토리 게시판을 이용하게 되면 다른 사람들의 알바 이야기와 리뷰를 보면서 궁금한 내용에 대해 물어보고 소통할 수도 있어요.

 

알바스토리
알바스토리

알바천국 모바일 앱 설치

위 내용은 여러분이 사용하는 컴퓨터나 노트북을 통해 부산 알바천국 사이트에 접속해서 아르바이트를 찾아볼 수 있는 내용에 대해서 설명드린 것인데요. 아래 내용을 통해서는 스마트폰에 알바천국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인 맞춤알바 및 알바맵 서비스 사용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알바천국-모바일-앱-스마트폰-설치
알바천국-모바일

 

알바천국 모바일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실행하게 되면 메인 화면에서 바로 지역을 선택해서 빠르게 일자리를 찾을 수도 있고요. 상단 메뉴에서 맞춤알바를 선택하게 되면 총 3개까지 맞춤알바 설정이 가능해요. 맞춤알바를 설정해 놓으면 여러분이 원하는 일자리가 올라왔을 때 바로 푸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알바천국-모바일-앱-부산-맞춤알바-설정
부산-맞춤알바

 

알바맵 기능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의 GPS 기능을 활용해서 현재 여러분이 위치하고 있는 곳을 지도로 표시하고 근처 알바 모집 구인 글을 보여주기 때문에 집에서 가까운 알바를 찾을 때 매우 유용해요.

 

부산-알바맵-집-근처-아르바이트-찾아보기
부산-알바맵

마무리

지금까지 부산 알바천국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단기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를 찾아 지원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렸고요. 추가로 알바천국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맞춤알바 및 알바맵 기능 사용방법도 알아보았습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신문을 보면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지역별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가 알려드리고자 하는 내용은 PC 또는 핸드폰을 사용해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

mintfin.tistory.com

단디헬퍼 구인구직 베이비시터 채용정보

 

단디헬퍼 구인구직 베이비시터 채용정보

단디헬퍼 구인구직 베이비시터 또는 가사도우미 등의 돌봄 분야 일자리를 찾고 계시거나 또는 사람을 뽑고 있다면 단디헬퍼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해보세요. 부분 유료 사이트로 이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