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사주풀이도우미 바로가기

by 민트핀 2019. 12. 25.

사주풀이도우미 바로가기

신년이 되면 누구나 나의 신년 사주는 어떨까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주라는 것은 학문으로 큰 일을 계획하고 있을 때 사주를 보고 결정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자세한 사주와 운세를 보고 싶다면 철학관 같은 전문적으로 사주를 봐주는 곳에 방문하여 돈을 내고 사주를 보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무료 사주를 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사주풀이 도우미 사이트에 접속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사주풀이도우미 바로가기



사주풀이 도우미 사이트에 접속한 화면입니다. 대부분 유료지만 기초자료 메뉴의 사주개요 및 특징은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사주를 보기 위한 개인정보를 왼쪽 화면에 입력합니다. 이름,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을 입력하고 사주 넣기 버튼을 클릭하신 후 기초자료 메뉴에서 사주개요 및 특징을 클릭합니다.





이제 내가 입력한 사주정보를 토대로 개인성향, 사회생활, 가족관계와 같은 사주 정보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내용이 불필요하게 길지 않으며 막대 그래프로 좋은지, 나쁜지 확실하게 구분해서 보여주기 때문에 간단하게 내 사주에 대한 특징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성향 요약에서는 성격, 건강 정보를 볼 수 있네요.





사회생활 요약 부분에서는 사고 및 풍파, 재물과 사업, 직장과 명예, 인격과 학문에 대한 성취율을 막대 그래프로 볼 수 있습니다. 성공에 가까우면 초록색이고, 실패에 가까우면 주황색 색깔의 그래프가 그려집니다. 저는 재물운세 굉장히 관심이 많은데요. 재물과 사업 부분에서 재물운세 대한 사주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런 방식을 통해 사주풀이 도우미 사이트에 접속하여 무료로 나의 사주 정보를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신년운세



사주풀이 도우미 바로가기 사이트 접속주소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kr.fateup.com/ 또는 네이버에 사주풀이도우미라고 검색하여 사이트에 접속할 수도 있습니다. 앞으로 다가오는 2020년에는 좋은 일만 생기시길 바라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포스팅


2020년무료신년운세 볼 수 있는 삼성생명 무료운세 사이트


2020년 무료토정비결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통한 2020년 무료토정비결 보기


뽐뿌무료운세 및 무료사주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