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ARS 전화 상담 방법

by 민트핀 2021. 1. 4.

삼성카드 고객센터

삼성카드를 주로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시간 그리고 ARS 전화 상담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나중에 분실신고나 카드 이용 내역에 대한 상담 등의 업무가 필요할 수 있거든요.




그래서 제가 이 글을 통해서 삼성카드 사이트 및 어플을 사용해서 고객센터 화면으로 접속해서 전화번호를 알아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꼭 전화 통화를 해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챗봇을 통해 문의 내용에 대해 답변을 받을 수도 있고 또는 이메일 상담이나 문자 상담 등도 같이 이용을 해볼 수도 있습니다.


목차

     


    삼성카드 고객센터삼성카드 고객센터


    삼성카드 바로가기

    먼저 제가 사용을 하고 있는 컴퓨터로 삼성카드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고객센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그 다음 핸드폰에 삼성카드 앱을 설치해서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는 내용도 알려드려 볼게요.



    아래 사진이 바로 컴퓨터의 인터넷을 사용해서 삼성카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한 화면입니다. 여기서 카드 상품을 찾아보거나 혜택 정보 그리고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보거나 결제일 변경 또는 분실신고 등의 다양한 업무를 할 수가 있습니다. 고객센터 상담 방법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상단 왼쪽에서 볼 수 있는 전체메뉴를 클릭합니다.


    삼성카드 바로가기삼성카드 바로가기


    고객센터 ARS 이용안내

    전체메뉴를 클릭했다면 삼성카드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는 메뉴 및 항목들을 펼쳐서 보여줍니다. 여기서 하단의 고객센터 메뉴를 클릭하면 상단 안내/신청에서 ARS 이용안내를 볼 수 있는데 이것을 클릭해 보겠습니다.


    고객센터 ARS 이용안내고객센터 ARS 이용안내


    ARS 대표전화

    삼성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할 수 있는 대표 전화번호는 1588-8799 입니다. ARS 상담은 전화를 통해 음성 또는 화면으로 상담을 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24시간 이용 가능하지만 상담 직원 연결은 평일 9시~18시 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 디지털 ARS
    스마트폰 전용 서비스로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연동되어 해당 화면을 직접 보면서 상담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삼성카드 앱이 설치되어 있다면 대표 전화번호인 1588-8700 전화해서 자동 연결 할 수 있습니다.

    • 말로 하는 ARS
    문의 내용에 대해 말로 전달하면 음성인식 기능을 통해 해당 서비스로 안내를 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이용 방법은 디지털 ARS와 마찬가지로 삼성카드 대표 전화번호로 전화 해서 3번을 선택 후 이용이 가능하겠습니다.


    ARS 대표전화ARS 대표전화


    누르는 ARS 안내

    핸드폰의 키패드 버튼을 눌러서 상담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원한다면 누르는 ARS를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단축번호를 알고 있다면 대표 전화번호로 전화해서 단축 번호를 입력할 수 있으며 해당 단축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 즉시결제 신청: 910
    • 결제대금 조회: 911
    • 입금결과 조회: 912
    • 카드 이용한도 조회: 913
    • 대출 이용가능금액 조회: 914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신청: 915
    •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신청: 916
    • 포인트 조회: 917


    누르는 ARS 안내누르는 ARS 안내


    전용 상담전화

    대출 신청, 분실신고 및 한도승인, 카드 신청, 중도상환, 이용내역 및 소득공제 및 매출실적 발송, 영어 상담에 대한 각각의 전화번호도 확인 할 수 있으니 상담을 받고 싶은 업무에 대한 전화번호로 전화를 할 수가 있습니다.


    전용 상담전화전용 상담전화


    삼성카드 어플 설치

    삼성카드를 주로 사용해서 물건을 구매하거나 하는 용도로 이용을 하신다면 이미 핸드폰에 삼성카드 앱이 설치 되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설치가 되어 있으며 이용내역을 조회하는 등의 업무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삼성카드 앱이 설치 되어 있다면 온오프라인 카드 결제내역 및 혜택 조회를 할 수 있으며 쉽고 빠르게 모바일 결제까지 진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스타벅스 오더, LINK 헤택, 필요할 때 힘이 되는 금융 서비스 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만약 삼성카드를 주로 사용하지만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설치를 해서 사용 하는 것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삼성카드 어플 설치삼성카드 어플 설치


    삼성카드 앱 고객센터 이용

    설치한 삼성카드 앱을 실행했다면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항목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사이트에 접속해서 전체메뉴를 클릭했을 때 봤었던 내용과 동일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이용을 해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삼성카드 앱 고객센터 이용삼성카드 앱 고객센터 이용


    자주 하는 질문 보기

    앱의 고객센터에서 자주 하는 질문(FAQ)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FAQ TOP 10 가 나오면서 삼성카드를 사용하는 고객 들이 주로 물어보는 질문에 대한 10개의 목록과 해당하는 자세한 답변 내용을 펼쳐서 볼 수가 있습니다.

    또는 정부 외식할인캠페인 FAQ, 정부 실내체육할인캠페인 FAQ, 대구희망지원금 FAQ, 아동돌봄쿠폰 FAQ,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FAQ,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FAQ에 대한 내용도 선택을 해서 원하는 답변을 찾아 볼 수도 있습니다.


    자주 하는 질문 보기자주 하는 질문 보기


    삼성카드 챗봇 샘

    챗봇 샘(Chatbot Sam)을 통해서 궁금한 내용에 대해 물어보고 처리 까지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은 삼성카드 회원이 아니더라도 궁금한 내용에 대해 물어볼 수 있는 기능이니 전화통화가 어려울 때 이용하기 좋습니다.


    삼성카드 챗봇 샘삼성카드 챗봇 샘


    챗봇 샘 상담 직원 연결

    챗봇 샘을 통해 상담을 진행하다가 챗봇 샘이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는 복잡한 내용에 대해 상담을 받아보고 싶은 경우가 생길 수도 있는데요. 그렇다면 Talk 상담 또는 톡상담을 입력해서 상담 직원과 대화를 할 수도 있습니다.



    상담 직원은 개인카드 이용 관련 상담의 경우 24시간 365일 연결이 가능하며 여행, 웨딩 관련 상담은 평일 9시~18시 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개인카드 이용, 여행, 웨딩 관련 상담만 가능하다는 점도 같이 참고를 하셔야겠습니다. 카드발급, 즉시결제, 한도상향, 비밀번호 변경, 분실해제 등은 상담 직원 연결을 통해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챗봇 샘 상담 직원 연결챗봇 샘 상담 직원 연결


    마무리
    삼성카드를 사용하면서 궁금한 문의 내용이 생긴다면 사이트에 접속하거나 어플을 설치 후 실행해서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업무 별 전화번호와 이용시간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전화가 어렵다면 챗봇 샘을 통한 상담이나 이메일 상담 등도 존재하기 때문에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여 궁금한 내용에 대해 상담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관련 참고 글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 및 결제일 변경 방법


    농협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및 ATM 이용시간 확인 방법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과 지점 위치 찾기 방법


    현금영수증 조회 방법 홈택스 사이트를 통한 확인 바로가기


    2021년 무료신년운세 볼 수 있는 삼성생명 무료운세 사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