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스트릿 맨 파이터 10회 마지막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편성표 스맨파 크루

by 민트핀 2022. 11. 7.

2022년 스트릿 강국 대한민국에서 펼쳐지는 남자들의 춤 싸움 프로그램이 굉장히 뜨겁습니다. 스트릿 맨 파이터 보러가기 10회 마지막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과 편성표 그리고 스맨파 크루 출연진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실시간 방송은 엠넷을 통해 재밌게 시청 가능합니다.

 

티빙 실시간TV 편성표 스맨파 시청방법 한달 무료 체험하기

 

티빙 실시간TV tvN 온에어 편성표 시청방법 한달 무료 체험하기

티빙(TVING)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tvN 채널부터 시작해서 엠넷(Mnet), TV조선, OCN 등의 다양한 채널 실시간 온에어를 시청할 수 있어요. 또한 인기 정주행 채널은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볼

mintfin.tistory.com

 

엠넷-스트릿맨파이터-10회-마지막회-실시간-시청하기
스트릿맨파이터-마지막회-보기

스트릿 맨 파이터 10회 다시보기

 

 

스맨파 재방송 보러가기는 seezn(시즌), 시리즈온, 티빙(TVING) 플랫폼을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어요. 첫 방송이었던 1회부터 마지막 회차인 10회까지 시청 가능하니까 본방사수를 하지 못했다면 재방송으로 보시면 돼요.

10회에서는 우승 크루가 탄생하는데요. 드디어 길고 긴 여정의 끝 내용이 방송됩니다. 과연 누가 최종적으로 우승할 것인지 궁금한데요. 실시간 방송을 보시고 싶다면 매주 화요일 밤 10시 20분 엠넷(Mnet) 채널을 통해서 본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니 여러분도 춤 대결을 재밌게 즐겨보세요.

 

티빙-스트릿맨파이터-10회-재방송-다시보기
스맨파-다시보기

 

지니TV(genie) 사이트를 이용하면 스트릿 맨 파이터 예고 동영상부터 다양한 주요 장면에 대한 명장면 클립 동영상까지 무료로 감상할 수 있어요. 저는 여기서 반복해서 보고 싶었던 부분만 돌려서 보고 있어요.

 

지니TV-스맨파-클립영상-무료-감상하기
클립영상

시즌 스맨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즌(seezn) 앱을 휴대폰에 설치하고 실행하여 스트릿 맨 파이터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1회부터 최신 회차까지 업로드가 되어 있었으며 보고 싶은 회차를 선택해서 재생하여 다시보기를 볼 수 있었어요. 물론 완전 무료는 아니기 때문에 이용권 구매가 필요하긴 해요.

 

시즌-스맨파-재방송-보러가기
시즌

스트릿 맨 파이터 재방송 편성표

스맨파 실시간 본방송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 Mnet 채널을 통해 본방사수할 수 있어요. 하지만 회사 야근이나 모임 약속 등으로 본방사수를 하지 못하는 날이면 편성표를 보고 재방송을 보시면 돼요.

재방송은 오직 Mnet 채널에서 틀어주고 있고요. 텔레비전을 보기 어렵다면 티빙(TVING) 사이트나 앱 실시간 TV를 통해 엠넷 온에어를 시청하는 것도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참고로 10화는 11월 8일(화) 엠넷 채널에서 밤 22시 20분에 예정되어 있는 것도 보이네요. 마지막회 방송이기 때문에 가능하시면 본방사수를 해서 즐겁게 시청하세요!

 

나는 SOLO 재방송 다시보기 나는 솔로 편성표 실시간 무료 시청방법

 

나는 SOLO 재방송 다시보기 나는 솔로 편성표 실시간 무료 시청방법

솔로나 이미 결혼을 한 사람들도 재밌게 시청할 수 있는 나는 SOLO (나는 솔로) 예능 TV 프로그램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과 실시간 편성표 보는 내용을 소개해 볼게요. 매주 수요일 ENA PLAY 채널

mintfin.tistory.com

 

스트릿맨파이터-재방송-Mnet-편성표
편성표

스트릿 맨 파이터 시청률

현재까지 9회 시청률이 나왔는데요. 9회에서는 1.6%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번 10회는 스맨파가 끝나는 마지막 방송이며 최종 우승 크루가 탄생하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이 시청해서 2%를 넘겼으면 좋겠습니다.

 

스트릿맨파이터-Mnet-시청률
시청률

스맨파 출연진 라인업 크루

스맨파 심사위원에는 보아, 은혁, 장우영이 출연하고 있고요. MC는 강다니엘이 스우파에 이어서 진행을 하고 있고요. 출연하고 있는 크루는 총 8팀입니다.

1. 1MILLION
- 원밀리언 멤버는 예찬, 루트, 알렉스, 니노, 유메키 백구영, 최영준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대한민국 최대 규모 댄스 아카데미로 안무가 에이전시이자 댄스 레이블 팀으로 불리고 있어요.

2. WE DEM BOYZ
- 위댐보이즈 크루 멤버는 영빈, 도프한, 인규, 카멜, 바타, 해성, 인선, 경남으로 이루어져 있고요. 리더는 바타 님이 맡고 있습니다.

3. EO-DDAE
- 크루 멤버는 이조, 테드, 블랙큐, 킹키, 덕, 콴즈로 이루어져 있으며 테드가 리더를 맡고 있어요. 참고로 뉴진스 안무를 맡았던 팀이 바로 ​EO-DDAE 입니다.

4. BANK TWO BROTHERS
- 힙합 댄스로 유명한 뱅크 투 브라더스 멤버는 제이락, 디건, 고프, 필독, 비지비, 기석으로 리더는 제이락이 맡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힙합을 기반으로 해서 원조 힙합 느낌이 강해서 좋더라고요.

5. Prime Kingz
- 프라임킹즈는 크럼프 댄스가 주 장르이고요. 스우파 세미파이널에서 협업한 무대로 알려져 있어요. 크루 멤버는 넉스, 투페이스, 교영주니어, 트릭스, 도어, 카운터로 트릭스가 멤버입니다.

6. YGX
- YGX는 춤 실력과 비주얼 모두 유명해서 인기가 많은 댄스팀인데요. 멤버는 드기, 도니, 준선, 도우, 준호, 무드독, 현세로 구성되어 있고 크루 리더는 드기가 맡고 있어요.

7. Mbitious
- 새롭게 출연하는 엠비셔스 댄스 크루도 출연자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멤버에는 이호원, 노태현, 오천, 김평야, 김정우, 진우, 우태, 타잔으로 이루어져 있고 리더는 오천이 맡고 있어요.

8. JustJerk
- 저스트절크 팀은 전 세계 댄스 디펜딩 챔피언 크루로 퀄리티가 독보적이라고 할 수 있죠. 멤버는 하울, 헐크, 제이호, 민서, 예준, 영제이, 에스원으로 있으며 영제이가 리더를 맡고 있답니다.

 

스맨파-출연진-라인업-크루
스맨파-출연진-라인업-크루

마무리

지금까지 스트릿 맨 파이터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을 알려드렸고요. 추가로 출연진과 스맨파 크루에 대해서도 알아보았습니다. 과연 최종 우승 팀은 누가 될 것인지 여러분도 같이 지켜봐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