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마녀의 게임 드라마 재방송 MBC 다시보기 보러가기 무료 시청방법

by 민트핀 2022. 11. 2.

장서희가 출연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마녀의 게임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매주 평일 오후 7시 5분에 시청 가능한데요. MBC 온에어를 사용해서 무료로 본방송과 재방송을 볼 수도 있으니 여러분도 재밌게 시청해 보세요.

 

MBC 실시간 온에어 마녀의 게임 TV 방송 무료 보기

 

MBC 실시간 온에어 TV 라디오 방송 무료보기 편성표 보는법

오늘은 제가 인터넷 사이트와 앱을 사용해서 MBC 채널의 실시간 온에어 TV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릴 예정인데요. 추가로 MBC mini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실시간 라디오 방송도 청취

mintfin.tistory.com

 

MBC-마녀의게임-홈페이지-재방송-보러가기
마녀의게임-보러가기

MBC 마녀의 게임 재방송 다시보기

마녀의 게임 드라마는 120회 완결로 되어 있는데요. MBC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마녀의 게임을 찾으면 줄거리 소개 내용과 등장인물관계도 사진 그리고 다시보기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1회 첫 방송 영상부터 최신 회차 영상까지 동영상이 올라와 있어서 재생을 클릭하여 볼 수 있어요. 앞으로 120부작 완결까지 계속해서 재방송 다시보기 동영상이 올라와서 시청할 수 있을 예정이에요.

 

MBC-마녀의게임-재방송-다시보기
마녀의게임-다시보기

마녀의 게임 시청 MBC 온에어 시청

 

 

집에서 텔레비전을 보기 어려우신 분들이라면 MBC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TV 프로그램 시청이 가능하잖아요. 여기서 마녀의 게임 드라마도 볼 수 있어요. 재방송과 실시간 본방송 모두 무료로 시청 가능하니까 MBC 사이트나 앱을 통해 온에어를 이용해 보세요~

 

MBC-온에어-마녀의게임-무료-시청방법
MBC-온에어

MBC 마녀의 게임 등장인물관계도

제가 인물관계도 사진도 그대로 가져와서 업로드를 해봤습니다. 어떤 인물이 어떻게 연결이 되어 있는지 알고 드라마를 감상하시면 스토리 이해도 빠르고 더 재밌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 장르: 복수, 피카레스크
▶ 방송 시작: 2022년 10월 11일
▶ 방송 시간: 매주 월~금 평일 밤 7시 5분 ~ 7시 40분
▶ 몇부작: 120부작
▶ 채널: MBC
▶ 출연진 : 장서희, 김규선, 오창석, 한지완, 이현석, 반효정 등
▶ 스트리밍: 웨이브(wavve), 시리즈온, 시즌(seezn)
▶ 시청등급: 15세 이상 시청가
▶ 줄거리: 거대 악에 희생된 두 모녀의 핏빛 대결

 

마녀의게임-등장인물관계도
등장인물관계도

마녀의 게임 웨이브 보러가기

재방송을 볼 수 있는 플랫폼에는 웨이브와 시즌 그리고 시리즈온이 있는데요. 예를 들어서 설명을 드리고 싶어서 휴대폰에 설치한 웨이브 앱을 실행해 보았어요.

그리고 마녀의 게임을 검색했더니 1회부터 다시보기 동영상이 올라와 있었습니다. 앞으로 완결인 120회까지 진행되면서 재방송을 볼 수 있는 영상이 계속해서 올라오겠죠?

 

천원짜리 변호사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SBS 온에어 드라마 무료 보러가기

 

천원짜리 변호사 재방송 10회 다시보기 시청 SBS 온에어 드라마 무료 보러가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에 시청 가능한 SBS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 재방송 10회 다시보기 시청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실시간 무료 시청은 SBS 온에어 보러가기를 이용해서 볼 수도 있

mintfin.tistory.com

 

마녀의게임-웨이브-다시보기
웨이브-다시보기

마녀의 게임 재방송 방송시간

언제 어떤 채널에서 재방송을 틀어주는지 알고 싶을 때도 있잖아요? 이럴 때는 네이버 사이트에 접속하고 마녀의 게임 방송 시간을 검색하시면 돼요. 아래 사진과 비슷한 마녀의 게임 편성표가 나타납니다.

재방송은 MBC, MBC ON, MBC 드라마넷 채널에서 편성이 되어 있는 것을 확인 가능하네요.

 

마녀의게임-방송시간-재방송-편성표
방송시간

마녀의 게임 드라마 MBC 시청률

시청률은 전 작품인 비밀의 집과 비슷하게 초반에는 5% ~ 6% 정도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장서희가 출연하는 막장 내용이 포함된 드라마이기 때문에 중후반으로 갈수록 시청률이 폭발할 것 같아요.

 

마녀의게임-드라마-MBC-시청률
시청률

MBC 앱 마녀의 게임 보는법

 

 

제가 사용하는 휴대폰에는 이미 MBC 앱이 설치되어 있지요~ 그래서 다양한 뉴스나 드라마 예능을 밖에서도 편하게 즐겨보곤 하는데요. 온에어를 이용하거나 마녀의 게임을 검색해서 다시보기 및 예고편과 핫클립 동영상도 감상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MBC-앱-마녀의게임-드라마-보기
MBC-앱

마무리

오늘 알려드린 내용이 도움이 되셨나 모르겠는데요. 여러분도 MBC 마녀의 게임 드라마를 재밌게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온에어를 통해서 무료로 시청하시거나 다시보기를 보면서 즐겁게 감상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