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스포티비 편성표 채널번호 SPOTV NOW 가격 토트넘 생중계 시청방법

by 민트핀 2022. 8. 19.

황희찬, 이강인, 김민재 또는 손흥민 출전 토트넘 축구 중계나 UFC 경기 및 야구나 농구 등의 스포츠 생중계는 스포티비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제가 스포티비 채널 편성표와 채널번호 및 SPOTV NOW 가격과 토트넘 등의 스포츠 생중계 시청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쿠팡플레이 축구 생중계 예능 드라마 영화 시청방법

 

쿠팡플레이 토트넘 축구 중계 예능 드라마 시청방법

쿠팡플레이 PC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토트넘 축구 생중계나 최신 영화 드라마 예능 등의 시청할 수 있어요. 영어나 공인중개사 및 공무원 시험 등의 교육 영상도 제공

mintfin.tistory.com

 

스포티비-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채널-선택
스포티비-홈페이지

SPOTV 사이트 바로가기

 

 

SPOTV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국내와 해외 스포츠 경기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채널입니다. 손흥민 스페셜 영상이나 토트넘 또는 첼시 등의 빅클럽 하이라이트 영상도 틀어주고요. 야구 경기 등의 중계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SPOTV-사이트-바로가기-실시간-온에어
SPOTV-사이트

SPOTV 편성표 채널번호

텔레비전을 통해 무료로 시청 가능한 스포티비 채널은 총 4개가 있습니다. SPOTV, SPOTV 2, SPOTV Golf & Health, STATV 채널이 있으며 사이트에서 각각 채널에 대한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확인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SPOTV 무료 채널의 채널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1. olleh tv: 51번
2. B tv: 120번
3. U+ tv: 107번
4. skylife: 200번

 

티빙 실시간TV tvN 온에어 편성표 시청방법 한달 무료 체험하기

 

티빙 실시간TV tvN 온에어 편성표 시청방법 한달 무료 체험하기

티빙(TVING)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tvN 채널부터 시작해서 엠넷(Mnet), TV조선, OCN 등의 다양한 채널 실시간 온에어를 시청할 수 있어요. 또한 인기 정주행 채널은 로그인만

mintfin.tistory.com

 

SPOTV-편성표-채널번호
SPOTV-편성표-채널번호

SPOTV ON 사이트 편성표

이번에는 스포티비 온 채널에 대한 편성표와 채널번호 그리고 이용 요금을 알아볼게요. SPOTV ON 채널은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로 별도로 가입 신청을 통해 요금을 결제 후 텔레비전에서 시청 가능해요.

 

 

사이트에 접속하면 ON 채널과 ON 2 채널에 대한 편성 시간표를 확인 가능한데요. 유료 채널답게 다양한 스포츠 중계를 시청할 수 있는 채널입니다.

예를 들어 김민재가 출전하는 세리에A 나폴리 경기나 이강인이 출전하는 라리가 마요르카 경기 중계도 시청 가능하고요. 프리미어리그 손흥민 출전 토트넘 경기나 울버햄튼 황희찬 경기 및 빅클럽 중계도 시청 가능해요.

당연히 챔피언스리그 경기도 볼 수 있고요. UFC 중계나 메이저리그 야구 중계도 보실 수 있답니다.

 

SPOTV-ON-사이트-접속-프리미엄-유료-채널-편성표
SPOTV-ON-편성표

SPOTV ON 이용요금 채널번호

채널 가입은 고객센터 전화나 이메일을 보내서 가입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1. SPOTV ON 월정액
- SPOTV ON + SPOTV ON 2
- 월 9,800원

2. SPOTV ON 디맨드 월정액
- SPOTV ON + SPOTV ON 2 + VOD 다수
- 월 12,000원

채널번호는 IPTV와 위성방송 그리고 케이블 TV에 따라 다릅니다.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온라인 고스톱 게임하기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온라인 고스톱 게임하기

PC와 모바일 휴대폰에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무료 고스톱 게임을 찾으신다면 제가 소개해 드리는 피망뉴맞고 게임을 설치해서 즐겨보세요. 피망뉴맞고 게임은 PC 및 모바일에 

mintfin.tistory.com

 

SPOTV-ON-유료채널-가입-이용요금-채널번호
SPOTV-ON-이용요금-채널번호

스포티비 프라임 편성표 채널번호

SPOTV Prime 채널은 주로 메이저리그 야구 경기 중계를 시청할 수 있는 채널입니다. 예를 들어 샌디에이고나 토론토 또는 LA 다저스나 뉴욕 양키스 등의 야구 생중계를 보실 수 있어요. 사이트에 접속해서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확인 가능합니다.

1. KT: 216번
2. SKB tv: 117번
3. LG U+: 109번
4. Skylife: 214번

 

스포티비-프라임-메이저리그-야구-중계-채널-편성표
스포티비-프라임-사이트

SPOTV NOW 앱 설치

 

 

SPOTV NOW 플랫폼은 PC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는데요. 해외축구 경기나 UFC 또는 메이저리그 야구 경기 등의 스포츠 생중계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재방송 다시보기도 가능한 국내 최초 프리미엄 스포츠 플랫폼입니다.

 

SPOTV-NOW-모바일-앱-설치-스포츠-생중계-보는법
SPOTV-NOW-앱-설치

SPOTV NOW 이용권 가격

저는 주로 스마트폰에 설치해 놓은 스포티비 나우 앱을 실행해서 스포츠 중계를 시청하고 있는데요. 손흥민 토트넘 경기와 황희찬 울버햄튼 경기도 재밌게 보고 있고요. 최근에는 이강인 마요르카 경기와 김민재 나폴리 경기 중계도 재밌게 시청하고 있답니다.

SPOTV NOW 앱을 통해서도 편성표를 확인 가능하며 다시보기 VOD 서비스도 이용 가능해요. 또한 무료로 하이라이트 동영상을 볼 수 있으니 여러분도 이용해 보세요. 단, 스포츠 생중계 시청 또는 VOD 다시보기를 위해서 이용권을 구매해야 합니다.

 

1. 베이직 이용권 가격

- 모바일, PC + 고화질 + 모든 경기 LIVE + VOD
- 매월 자동 결제 부가세 포함 8,690원 (SPOTV NOW 사이트 이용권 구매 가격)

 

2. 프리미엄 이용권 가격

- 모바일, PC, 스마트TV + 최고화질 + 모든 경기 LIVE + 광고 없는 VOD
- 매월 자동 결제 부가세 포함 16,390원 (SPOTV NOW 사이트 이용권 구매 가격)

 

SPOTV-NOW-토트넘-축구-중계-이용권-가격-비교
SPOTV-NOW-이용권

스포티비 나우 한 달 무료 체험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네이버 페이 적립 혜택이나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 지급 등의 다양한 혜택이 있는데요. 원래는 월 4,900원 요금을 결제해야 하지만 이용 첫 달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할 때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 지급에서 SPOTV NOW 스포츠 무제한을 선택할 수 있고요. 한 달 동안 무료로 체험해서 사용 가능하며 한 달이 되기 전에 해지하면 요금이 발생하지 않아요.

 

네이버플러스-멤버십-스포티비-나우-스포츠-무제한-한달-무료체험
스포티비-나우-한달-무료체험

마무리

지금까지 스포티비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SPOTV, SPOTV ON, SPOTV PRIME, SPOTV NOW 편성표와 채널번호 그리고 이용권 가격 등의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스포츠 경기 생중계 시청을 하고 싶다면 제가 알려드린 위 내용을 잘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나는 SOLO 재방송 다시보기 나는 솔로 편성표 실시간 무료 시청방법

 

나는 SOLO 재방송 다시보기 나는 솔로 편성표 실시간 무료 시청방법

솔로나 이미 결혼을 한 사람들도 재밌게 시청할 수 있는 나는 SOLO (나는 솔로) 예능 TV 프로그램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과 실시간 편성표 보는 내용을 소개해 볼게요. 매주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