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알바몬 경기 단기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사이트

by 민트핀 2021. 9. 2.

경기도 지역에서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알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알바 사이트로 유명한 알바천국 및 알바몬 채용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어요. 저는 알바몬 경기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단기 및 장기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채용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내용에 대해 정리해서 소개해 드릴게요.

 

채용 플랫폼으로는 여러 종류가 존재하긴 하는데요. 나이가 있으시다면 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 수가 있고요. 주로 학교에서 기간제 교사나 시설관리직 또는 사무 행정 업무를 담당하고 싶은 경우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하셔도 좋습니다.

 

대표-사진

알바몬 홈페이지

경기도를 근무 지역으로 하고 있는 아르바이트 모집 글을 찾아보기 위해 알바몬 사이트에 접속해 보았습니다. 여러분도 직접 접속해서 장기 및 단기 알바 모집 글과 함께 리뷰나 후기 등의 내용도 읽어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정규직으로 채용을 희망하는 경우 사람인, 워크넷, 잡코리아, 원티드 등의 사이트를 같이 이용하면 훨씬 좋을 수 있어요. 저는 알바몬 사이트를 잘 활용해서 단기로 여러 아르바이트 경험을 해본 적이 있어요.

 

알바몬-사이트-홈페이지-바로가기-접속
알바몬-사이트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먼저 메뉴 항목에서 지역별 알바를 이용해보세요. 여기서 지역 선택이 가능한데요. 경기 지역을 클릭하면 가평군부터 화성시까지 세부 지역이 나오는데요. 저는 경기 전체로 선택을 해보았습니다.

 

추가로 간호조무사 일자리는 아래 널스잡 구인구직 홈페이지를 같이 이용해보세요.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바로가기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바로가기 간호사나 간호조무사 및 병원 업종에서 일하기 위한 채용정보를 찾고 계시다면 널스잡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의료업계에서 일하고

mintfin.tistory.com

 

경기도-지역-선택하기
지역-선택

알바몬 경기 구인구직

근무 지역을 경기도 전체로 선택해서 그런지 굉장히 많은 알바 정보 목록이 나타났네요. 무려 검색한 결과로 나온 채용정보가 9만 개가 넘게 검색이 되었는데요. 여러분은 검색할 때 상세검색을 통한 조건을 제대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지역과 업직종은 선택을 해서 찾아보는 것이 효율적으로 좋습니다.

 

 

알바몬-경기-구인구직-채용정보-목록
알바몬-경기-구인구직

 

지도를 축소하고 확대하면서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는 기능도 있었는데요. 지역을 직접 선택해서 찾아볼 수 있으며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면 GPS를 통해 근처 7KM 이내의 알바 정보만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지도로-찾는-알바
지도로-찾는-알바

단기 알바 찾아보기

대부분은 주로 1개월 미만의 단기나 하루만 일할 수 있는 일당 알바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당연히 단기로만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검색할 수도 있으며 하루, 1주일 이하, 1주일 ~ 1개월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검색을 하게 되면 단기 알바 추천 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외국인이 취업 가능한 일자리나 주로 공장 생산직 또는 기술직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아래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 사용방법을 확인해보세요.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취업이나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많은 종류가 존재합니다. 이중 공장 생산직 일자리 또는 외국인이나 교포가 쉽게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114114 구인구

mintfin.tistory.com

 

경기도-단기-일당-알바-찾기
경기도-단기-아르바이트

 

직장을 오래 잘 다니고 정년퇴직해서 다시 일자리를 구하시는 분들도 있을 수 있는데요. 중장년을 채용하고 있는 알바 정보도 찾아볼 수 있으며 지역만 경기도로 선택해서 검색하면 되겠습니다.

 

 

단디헬퍼 구인구직 베이비시터 채용정보

단디헬퍼 구인구직 베이비시터 또는 가사도우미 등의 돌봄 분야 일자리를 찾고 계시거나 또는 사람을 뽑고 있다면 단디헬퍼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해보세요. 부분 유료 사이트로 이

mintfin.tistory.com

 

중장년-채용관
장년알바-채용관

알바몬 앱 설치

이번에는 휴대폰에 설치해서 이용 가능한 알바몬 앱을 통해 구인구직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설치해서 이용하고 있으며 밖에 나가서도 편하게 새로 올라오는 일자리를 바로 보고 지원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알바몬-앱-스마트폰-설치
알바몬-앱-설치

알바 지도 서비스

사이트를 통해서는 직접 지역을 선택했었는데요. 스마트폰에 설치한 앱을 이용하면 GPS를 통해서 여러분이 현재 위치하고 있는 근처를 표시하고 7KM 이내에서 채용하고 있는 아르바이트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알바지도-서비스-사용방법
알바지도

맞춤알바 서비스

맞춤알바 조건 설정도 최대 3개까지 가능한데요. 이것을 이용하면 설정한 조건과 일치하는 채용정보가 새로 올라오게 되면 알림으로 받을 수 있어서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지원할 수 있다는 장점이 존재하겠습니다.

 

맞춤알바-조건-설정방법
맞춤알바

마지막

경기도에 거주하시면서 휴학이나 휴강을 맞이하여 단기로 알바를 찾으시는 분 또는 직장을 다니지만 투잡을 위한 주말 아르바이트를 찾고 있다면 제가 알려드린 알바몬 경기 사이트를 잘 활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간호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취업 채용정보

 

간호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취업 채용정보

간호조무사 직종으로 취업을 할 수 있는 채용정보가 올라와 있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간호잡 구인구직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세요. 직종별 또는 전공별 검색을 통해 간호 분야의 취업 일자리를

mintfin.tistory.com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신문을 보면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지역별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가 알려드리고자 하는 내용은 PC 또는 핸드폰을 사용해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