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6회 마지막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률 편성표

by 민트핀 2022. 8. 18.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6회 마지막회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방법을 알아보도록 해요. 벌써 완결인 16화가 방영되는데요. 넷플릭스와 시즌(seezn)을 통해서 다시보기 시청 가능하며 ENA 채널에서도 계속 재방송이 편성되어 있답니다.

 

ENA 편성표 채널번호 예능 드라마 재방송 편성정보

 

ENA 편성표 채널번호 예능 드라마 재방송 편성정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 때문에 ENA 채널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는데요. 오늘은 ENA 채널 편성표와 채널번호 보는 방법을 통해 예능 드라마 재방송 편성 정보를 소개해

mintfin.tistory.com

 

이상한-변호사-우영우-16회-마지막회-예고-동영상
우영우-마지막회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6회 다시보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는 넷플릭스(Netflix)와 시즌(seezn) OTT 플랫폼을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저는 넷플릭스 플랫폼을 이용해서 예능과 드라마 영화 등을 보고 있는데요. 여기서 우영우 드라마 1회부터 16회 완결까지 동영상을 재생해서 다시보기 할 수 있답니다.

 

넷플릭스-이상한-변호사-우영우-16회-마지막회-다시보기
넷플릭스

seezn 우영우 드라마 재방송 보러가기

시즌(seezn) 플랫폼을 사용해서도 우영우 드라마를 1회부터 16회 마지막 회차까지 재방송을 다시 보는 것이 가능한데요. 여기서 신병 드라마 및 나는 SOLO 재방송도 볼 수 있으니 같이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우영우 드라마를 제작한 에이스토리 대표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시즌 2 제작 소식을 전했는데요. 스케줄 조율이 쉽지는 않겠지만 가능하면 2024년에 제작을 생각하고 있다고 해요. 그리고 출연진의 90% 이상은 그대로 가는 것을 목표라고 하네요.

 

seezn-시즌-이상한-변호사-우영우-16회-재방송-보러가기
seezn

ENA 사이트 바로가기 채널번호

ENA 사이트에 접속하면 첫 화면에서 수목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본방송 시간과 채널번호가 나와있어요. 본방송은 ENA 채널에서 수, 목 밤 9시에 시청할 수 있었는데요. 이제는 16부작으로 완결이 되고 앞으로 매주 수, 목요일에는 굿잡 드라마가 방영 예정이에요.

ENA 채널 외에도 ENA DRAMA, ENA STORY, ENA PLAY, ONCE, skyUHD 채널에서 재방송을 해주고 있어요. 그리고 사이트에서 재방송 편성표도 확인할 수 있으니까 여러분도 접속해서 확인을 해보세요.

 

2022 박은빈 팬미팅 1st FAN MEETING 은빈노트 빈 칸 예매 티켓팅

 

2022 박은빈 팬미팅 1st FAN MEETING 은빈노트 빈 칸 예매 티켓팅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에서 주인공 우영우 역할을 맡고 있는 박은빈 배우의 첫 번째 팬미팅이 열리게 되었습니다. 제가 2022 박은빈 1st FAN MEETING <은빈노트 : 빈(斌)칸>  

mintfin.tistory.com

 

ENA-사이트-바로가기-채널번호
ENA-사이트

ENA 채널 방송 편성표

접속한 ENA 사이트에서 편성표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하루에도 몇 번씩이고 재방송을 틀어주기 때문에 쉽게 볼 수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현재 시간 온에어 방송 중인 프로그램은 무엇인지도 알려줘요.

참고로 ENA 채널 채널번호는 다음과 같으니 참고해 보세요. 8월 18일 목요일 우영우 드라마가 16회 마지막회 방영으로 끝나는데요. 얼른 시즌 2가 본격적으로 제작된다는 확정 소식이 들려왔으면 좋겠습니다.

1. IPTV
▶ olleh tv: 28번
▶ LG U+ tv: 72번
▶ B tv: 40번

2. 위성방송
▶ skylife: 1번

3. 케이블
▶ LG헬로비전: 45번
▶ B tv 알뜰: 57번
▶ HCN: 997번
▶ 딜라이브(DLIVE): 58번
▶ 씨엠비(CMB): 71번

 

나는 SOLO 재방송 다시보기 나는 솔로 편성표 실시간 무료 시청방법

 

나는 SOLO 재방송 다시보기 나는 솔로 편성표 실시간 무료 시청방법

솔로나 이미 결혼을 한 사람들도 재밌게 시청할 수 있는 나는 SOLO (나는 솔로) 예능 TV 프로그램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과 실시간 편성표 보는 내용을 소개해 볼게요. 매주 

mintfin.tistory.com

 

ENA-채널-예능-드라마-방송-실시간-온에어-편성표
ENA-편성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재방송 편성정보

네이버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방송 시간을 검색해서 재방송 편성표도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가 있는데요. 워낙 인기가 많다 보니까 여러 채널에서 편성되어 있는 것이 보이며 16회 재방송 편성 정보도 나와있네요.

 

이상한-변호사-우영우-재방송-편성표
우영우-편성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시청률 기록

총 16부작 완결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최신 회차였었던 15회에서는 13.7% 시청률을 기록했네요. 완결까지 20% 가까운 시청률이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요. 이제는 15%만 넘겼으면 좋겠네요.

많은 사람들이 우영우 드라마 마지막회는 ENA 채널 본방사수를 통해 높은 시청률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이상한-변호사-우영우-드라마-시청률
시청률

 

오늘 알려드린 내용을 잘 확인하셔서 여러분도 우영우 드라마와 함께 재밌는 하루를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16회 마지막회 재방송 다시보기는 ENA 채널이나 넷플리스 또는 시즌 플랫폼을 통해서도 볼 수가 있어요.

티빙 실시간TV tvN 온에어 편성표 시청방법 한달 무료 체험하기

 

티빙 실시간TV tvN 온에어 편성표 시청방법 한달 무료 체험하기

티빙(TVING)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tvN 채널부터 시작해서 엠넷(Mnet), TV조선, OCN 등의 다양한 채널 실시간 온에어를 시청할 수 있어요. 또한 인기 정주행 채널은 로그인만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