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익산교차로 구인구직 신문 그대로 보기

by 민트핀 2021. 7. 26.

전라북도 익산 지역에 거주하면서 취업을 위한 채용정보를 알아보고 있다면 익산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어요. 익산 지역의 구인구직과 부동산 관련 정보 찾기 및 신문 그대로 보기를 이용할 수 있어요.

 

참고로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 및 익산잡 사이트도 같이 활용하여 익산 지역 일자리를 구하는 것도 가능해요. 만약, 간호 및 의료 분야 등의 간호조무사 일자리는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도 이용하면 좋습니다.

 

썸네일

익산교차로 사이트

전북 익산을 근무 지역으로 하고 있는 기업에 취직 또는 단기로 아르바이트를 하고 싶다면 지금 익산교차로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보세요. 여기서 구인구직, 부동산 그리고 신문 그대로 보기 항목이 보이네요.

 

 

먼저, 일자리를 찾아보고 싶다면 구인구직 글씨를 클릭할 수 있어요. 잡코리아, 워크넷, 알바몬 등등 다양한 취업관련 플랫폼 사이트와 함께 익산교차로 사이트를 이용하면 원하는 기업에 취직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익산교차로-사이트-바로가기
익산교차로-사이트

익산교차로 구인구직

구인구직 글씨를 클릭했더니 익산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화면이 나타났습니다. 여기서 신규로 등록된 구인 글을 보거나 3일 이내 등록 구인 글 또는 7일 이내 등록 구인 글을 찾아서 보는 것도 가능하고요.

 

 

중장년, 주부, 대학생을 우대하는 일자리를 찾을 수도 있어요. 또한 아이콘 모양을 클릭해서 바로 채용정보를 찾는 것도 가능한데요. 간호/의료, 요리/서빙, 생산/기술/건설, 운전/배달 등의 직종 일자리 찾기가 가능해요.

 

익산교차로-구인구직-일자리-찾기
익산교차로-구인구직

 

이번에는 구인구직 사이트 화면에서 구인정보 메뉴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여기서는 상세하게 조건을 선택해서 검색을 할 수가 있는데요. 근무지는 전라북도 익산시를 선택하면 되며 업직종이나 경력, 급여 등의 조건을 선택해서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하는 구인 글이 나타날 것입니다.

 

채용정보-상세검색
일자리-검색

 

현재 전라북도 익산시를 근무지로 하고 있는 채용정보는 총 780건이 존재하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여기서 익산교차로 주방 구인 글을 보거나 간호 분야의 요양보호사, 치위생사 등의 일자리 및 생산직 등의 다양한 일자리를 찾아서 자세한 모집 내용을 보고 지원을 해볼 수 있습니다.

 

요양보호사 또는 베이비시터 분야의 일자리를 찾으신다면 단디헬퍼 구인구직 사이트도 이용할 수 있어요.

 

검색-결과-구인정보
구인정보

 

저는 전라북도 익산시에 위치하고 있는 회사에서 생산직 업무를 담당할 수 있는 정규직 직원을 모집하고 있는 글을 클릭했습니다. 여기서 자세한 모집 내용을 보고 지원을 해서 면접 제의를 받을 수가 있어요.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취업이나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많은 종류가 존재합니다. 이중 공장 생산직 일자리 또는 외국인이나 교포가 쉽게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114114 구인구

mintfin.tistory.com

 

익산-일자리-모집내용
상세-모집내용

익산교차로 아르바이트

익산에 거주하면서 투잡을 생각하고 있거나 또는 대학교 방학이나 잠시 시간이 남아서 알바를 계획하고 있다면 익산교차로 알바 메뉴를 이용할 수 있어요. 굉장히 다양하고 많은 알바가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익산교차로-단기-주말-알바-찾기
익산교차로-알바

익산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처음에 익산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했을 때 구인구직 및 부동산 외에 신문 그대로 보기 버튼을 볼 수 있었는데요. 아래 사진이 바로 익산교차로 신문을 컴퓨터 또는 모바일 환경에서 그대로 볼 수 있는 화면이에요.

 

 

오늘 날짜나 지난 날짜를 클릭하면 신문 뷰어 화면이 열리고요. 목차 기능을 이용하거나 마우스로 클릭하면서 신문을 넘기며 볼 수 있으니 유용하게 전자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익산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익산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익산 지역의 부동산 매물을 찾을 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이사를 계획하고 있거나 또는 익산에 위치한 기업에 취직을 하게 되면서 살 수 있는 주거용 집을 찾고 있다면 익산교차로 부동산 사이트를 통해 매물을 찾아보세요. 참고로 리브부동산 사이트도 활용하면 KB 부동산 시세를 조회할 수 있어요.

 

 

KB 부동산 시세 조회 리브부동산 매물 실거래가 보기

예전에는 KB 부동산 리브온을 이용해서 시세 조회를 할 수 있었는데요. 지금은 리브부동산으로 개편되었으며 리브부동산 사이트 또는 앱을 설치해서 시세 조회를 하거나 원하는 매물을 찾아서

mintfin.tistory.com

 

익산교차로-부동산-사이트
익산교차로-부동산

 

익산 지역에 위치한 아파트와 오피스텔 매물을 지도로 볼 수도 있는데요. 지도를 축소하거나 확대해 가면서 매물을 찾을 수 있으며 매물에 대한 시세와 실거래가 가격 및 단지에 대한 정보도 볼 수가 있어요.

 

익산-아파트-오피스텔-매물
매물-찾기

 

교차로는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이용 가능한 모바일 앱도 존재해요. 앱을 이용해서도 동일하게 구인구직 정보와 부동산 매물 정보 그리고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교차로-모바일-앱-설치
교차로-모바일

마무리

익산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하면 취직을 하기 위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을 수도 있고요. 부동산 매물을 찾아 시세를 조회하는 것도 가능해요. 또한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여러분도 접속해보세요.

 

애니팡맞고 설치 및 실행하기

 

애니팡맞고 설치 및 실행하기

애니팡 맞고 게임을 이용하면 모르는 유저뿐만 아니라 카톡 친구와 함께 실시간 맞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어요.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에 애니팡 맞고 앱을 검색해서 다운로드 및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