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작은 아씨들 보러가기 tvN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12부작 시청방법

by 민트핀 2022. 9. 7.

tvN 채널에서 매주 토, 일 오후 9시 10분에 작은 아씨들 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은 티빙(TVING), 시즌(seezn), 시리즈온을 통해 보러가기 볼 수 있으며 12부작 완결로 구성되어 있어요. 제가 드라마 보는 방법과 편성표와 시청률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티빙 실시간TV tvN 온에어 편성표 시청방법 한달 무료 체험하기

 

티빙 실시간TV tvN 온에어 편성표 시청방법 한달 무료 체험하기

티빙(TVING)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tvN 채널부터 시작해서 엠넷(Mnet), TV조선, OCN 등의 다양한 채널 실시간 온에어를 시청할 수 있어요. 또한 인기 정주행 채널은 로그인만

mintfin.tistory.com

 

작은-아씨들-tvN-주말드라마-동영상-재생하기
작은-아씨들-동영상

작은 아씨들 재방송 다시보기

 

 

김고은과 엄기준이 출연한다고 해서 1회 2회를 시청해 봤는데 생각보다 재밌더라고요. 분명 여러분도 긴장감 있으며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볼 수 있다고 생각하고요. 실시간 본방송은 tvN 온에어를 통해 시청 가능하고요. 재방송 다시보기는 티빙 플랫폼을 통해 시청 가능합니다.

장르: 드라마, 미스터리, 범죄
방송 기간: 2022년 9월 3일 ~ 2022년 10월 9일
방송 시간: 토요일, 일요일 저녁 9시 10분
몇부작: 12부작
기획: tvN
제작사: 스튜디오 드래곤
연출: 김희원
작가: 정서경
원작: 루이자 메이 올컷의 동명 소설
출연진: 김고은, 남지현, 박지후
스트리밍: 티빙, 넷플릭스, 시리즈온
시청등급: 15세 이상 시청가

 

티빙-작은-아씨들-드라마-재방송-다시보기
티빙-다시보기

seezn 작은 아씨들 드라마 보러가기

 

 

seezn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작은 아씨들 드라마 다시보기를 볼 수 있습니다. 1회부터 최신 회차까지 올라와 있으며 보고 싶은 회차를 선택해서 재생할 수 있고요. 앞으로 완결인 12부작까지 동영상이 올라오니 본방송을 놓쳤다면 시즌을 통해 보셔도 됩니다.

 

시즌-작은-아씨들-드라마-다시보기-보러가기
시즌-다시보기

작은 아씨들 등장인물관계도

작은 아씨들 드라마 간단한 줄거리를 알아보면 가난하지만 우애 있게 자란 세 자매가 대한민국에서 제일 부유하고 유력한 가문에 각자의 방식으로 맞서는 이야기입니다.

등장인물관계도 사진은 tvN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확인 가능해요. 이야기는 주로 오인주와 오인경 그리고 오인혜 세 자매를 위주로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1. 오인주

- 가난한 집안의 첫째 딸
- 2년제 대학 졸업하고 부리나케 취직해서 돈을 벌음
- 돈 세는 것을 평소 좋아하여 건설 회사의 경리로 근무 중
- 온 가족 모두 내일 먹을 걱정 없이 부드러운 이불 덮고 자고 싶다는 꿈이 있음

 

2. 오인경

- 가난한 집안의 둘째 딸
- 어릴 때부터 공부를 정말 열심히 했음
- 가난한 아이도 결국에는 성공할 수 있다는 그런 소설 속의 주인공이 되고 싶음

 

3. 오인혜

- 가난한 집안의 막내딸
- 미술에 소질이 있어서 별다른 사교육 없이 최고의 사립 예고에서 두각을 나타냄

 

작은-아씨들-등장인물관계도
등장인물관계도

티빙 실시간 작은 아씨들 시청

티빙 사이트나 모바일 앱 플랫폼을 이용하면 실시간 TV 채널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tvN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방송 중인 예능과 드라마 프로그램을 보실 수 있어요. 즉, 작은 아씨들 본방송 시간이나 재방송 시간에 이용하여 드라마를 재밌게 볼 수 있습니다.

 

 

티빙-실시간-tvN-온에어-작은-아씨들-시청방법
티빙-실시간

작은 아씨들 재방송 편성표

작은 아씨들 드라마 본방송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tvN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시청 가능한데요. 시청률이 높은 만큼 tvN DRAMA 채널과 tvN STORY 채널에서도 재방송이 편성되어 있습니다.

 

스트릿 맨 파이터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편성표 스맨파 크루

 

스트릿 맨 파이터 3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편성표 스맨파 크루

2022년 스트릿 강국 대한민국에서 펼쳐지는 남자들의 춤 싸움 프로그램이 굉장히 뜨겁습니다. 스트릿 맨 파이터 보러가기 3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과 편성표 그리고 스맨파 크루 출연진을

mintfin.tistory.com

 

작은-아씨들-재방송-편성표
편성표

작은 아씨들 드라마 시청률

제가 글을 작성하는 시점에는 1회와 2회까지 방영이 되었습니다. 1회에서는 6.4% 시청률을 기록한 것을 볼 수 있고요. 2회에서는 더 높은 7.7%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어요. 이야기가 굉장히 스릴감 넘치고 재밌기 때문에 12부작 완결까지 10% 시청률도 돌파할 것 같아요.

 

작은-아씨들-드라마-시청률
시청률

 

참고 사항으로 티빙 플랫폼을 이용한 실시간 TV 채널 무제한 시청은 무료가 아닌 유료 이용권이 필요한데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면 처음 가입하는 한 달 동안은 무료로 티빙 방송 무제한을 체험할 수 있어요.

 

네이버플러스-멤버십-티빙-한달무료-체험방법
티빙-한달무료

마무리

지금까지 tvN 채널에서 시청 가능한 작은 아씨들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편성표와 시청률 보는 방법까지 모두 정리를 해보았으니 여러분도 재밌게 즐겨보셨으면 정말 좋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