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현재는 아름다워 드라마 보러가기 49회 50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시청률

by 민트핀 2022. 9. 16.

50부작 완결로 끝나는 KBS 현재는 아름다워 드라마 보러가기 49회 50회 마지막회 완결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주말 국민드라마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재방송도 많이 해주는데요. 이제 끝난다고 생각하니 참 아쉽네요.

 

KBS 온에어 예능 드라마 실시간 무료 시청 바로가기

 

KBS 온에어 예능 드라마 실시간 무료 시청 채널번호 편성표 찾기

KBS 온에어 무료 TV 시청 방법을 이용하면 실시간 예능 TV 방송과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제가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의 방송 시청을 위한 자세한 방법과 함께 

mintfin.tistory.com

 

KBS-현재는-아름다워-드라마-동영상-재생하기
현재는-아름다워-동영상

현재는 아름다워 49회 50회 다시보기

 

 

현재는 아름다워 드라마는 KBS 2TV 채널에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8시에 실시간으로 본방송을 시청 가능하지요. 이제 50회 완결로 종영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49회 50회 재방송은 KBS 현재는 아름다워 사이트에서 VOD 다시보기 동영상을 재생해서 보실 수 있답니다.

▶ 장르 : 가족, 코미디, 로맨스
▶ 방송 기간 : 22년 4월 2일 ~ 22년 9월 18일
▶ 방송 시간 : 매주 토요일 일요일 저녁 8시
▶ 제작사 : 드라마하우스
▶ 채널 : KBS 2TV
▶ 몇부작 : 총 50부작
▶ 스트리밍 : 시즌(seezn), 웨이브(wavve), 네이버 시리즈온
▶ 시청등급 : 15세 이상 시청가
▶ 출연진 : 윤시윤, 배다빈, 오민석, 신동미, 서범준, 최예빈 외

 

KBS-현재는-아름다워-49회-50회-재방송-다시보기-시청방법
현재는-아름다워-KBS-다시보기

웨이브 현재는 아름다워 재방송 보러가기

 

 

웨이브(wavve) 사이트나 휴대폰에 설치 가능한 모바일 앱을 이용해서 현재는 아름다워 1회부터 최신 회차까지 선택해서 보실 수도 있답니다. 현재는 48회까지 선택해서 재생하여 볼 수 있는데요. 곧 49화와 50화도 동영상이 업로드되어 재방송을 보러가기 해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웨이브-현재는-아름다워-재방송-보러가기
웨이브-다시보기

seezn 현재는 아름다워 다시보기 보는법

시즌(seezn)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현재는 아름다워 드라마 다시보기를 볼 수가 있는데요. 저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 재방송을 보기 위해 많이 이용을 했었어요. 여기서도 웨이브처럼 현재는 아름다워 1회부터 50부작 완결까지 재방송 보기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티빙 실시간TV tvN 온에어 편성표 시청방법 한달 무료 체험하기

 

티빙 실시간TV tvN 온에어 편성표 시청방법 한달 무료 체험하기

티빙(TVING)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tvN 채널부터 시작해서 엠넷(Mnet), TV조선, OCN 등의 다양한 채널 실시간 온에어를 시청할 수 있어요. 또한 인기 정주행 채널은 로그인만

mintfin.tistory.com

 

seezn-현재는-아름다워-다시보기-보는법
seezn-다시보기

KBS 온에어 현재는 아름다워 무료 시청

KBS 온에어를 이용해서 무료로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무료 시청하는 방법도 있어요.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8시에 KBS 온에어를 통해서 실시간 본방송을 무료로 보는 것도 가능하고요. 당연히 재방송 시간에 이용하게 되면 무료로 재방송을 볼 수 있는 것이지요.

 

 

KBS-온에어-현재는-아름다워-드라마-무료-시청
KBS-온에어

현재는 아름다워 재방송 편성정보

온에어를 통해서 재방송을 보고 싶으시다면 네이버에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시간을 검색해서 재방송 편성표를 확인해 보시면 돼요. KBS2 채널과 KBS WORLD 채널 그리고 KBS 드라마 채널에 편성이 되어 있네요.

 

작은 아씨들 보러가기 tvN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12부작 시청방법

 

작은 아씨들 보러가기 tvN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12부작 시청방법

tvN 채널에서 매주 토, 일 오후 9시 10분에 작은 아씨들 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은 티빙(TVING), 시즌(seezn), 시리즈온을 통해 보러가기 볼 수 있으며 12

mintfin.tistory.com

 

현재는-아름다워-KBS-채널-재방송-편성정보
재방송-편성정보

현재는 아름다워 시청률

시청률은 굉장히 높은데요. 물론 주말 황금 시간대에 방영하긴 하지만 그래도 시청률이 꾸준할 정도로 스토리가 재밌어요. 전 회차였던 48회에서는 26.2%를 기록했는데요. 앞으로 49회와 50회에서는 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마무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현재는-아름다워-시청률
회차별-시청률-기록

KBS 앱 현재는 아름다워 보는 방법

휴대폰에 KBS my K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셔도 좋아요. KBS 앱을 이용해서 온에어와 편성표도 볼 수 있고요. 현재는 아름다워 다시보기 서비스도 이용 가능해요. 본방송 시간 또는 재방송 시간에 밖에 있다면 휴대폰에 설치해 놓은 앱을 통해서 시청하시면 되겠네요.

 

KBS-앱-현재는-아름다워-드라마-무료-보는-방법
KBS-앱-드라마-보는-방법

마무리

지금까지 알려드린 KBS 2TV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49회 50회 완결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내용을 잘 확인해 보세요. 재밌게 드라마를 시청하시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저는 마지막이기 때문에 본방사수로 보려고 생각하고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