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신문그대로보기

by 민트핀 2021. 7. 22.

전라북도 전주에서 취직을 하기 위한 일자리를 구하고 있다면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보세요. 전주에 존재하는 회사에서 올린 채용정보를 보고 지원할 수 있으며 신문 그대로 보기도 이용할 수 있어요.

 

전주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사이트에는 전주 번영로나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도 같이 이용할 수가 있고요. 공장 생산직이나 기술직 일자리는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도 같이 이용할 수 있겠습니다.

 

대표-이미지

전주교차로 사이트

스마트폰에 교차로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거나 PC 환경에서 전주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할 수 있어요. 전북 전주 지역의 부동산 매물 정보와 구인구직 채용정보 그리고 자동차 거래 글도 확인 가능해요.

 

 

신문 기능을 이용하면 전주교차로 부동산 신문이나 구인 신문을 컴퓨터나 휴대폰으로 보는 것도 가능해요. 전주 지역의 아르바이트 일자리도 찾을 수 있으니 잡코리아, 알바천국 등의 사이트와 함께 같이 이용해보세요.

 

전주교차로-사이트-바로가기
전주교차로-사이트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전주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구인구직 메뉴를 클릭했다면 채용정보를 검색해서 찾을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지역을 선택해서 일자리를 찾거나 업직종 사진을 선택해서 일자리를 찾는 것도 가능해요.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전주 신문 배달 알바 정보도 찾을 수 있고요. 요양사 구인구직 채용정보 및 간호조무사 등의 간호 및 의료 분야 일자리 채용정보도 찾아 지원할 수 있어요.

 

참고로 간호조무사, 물리치료사 등의 간호 의료 분야 일자리는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를 같이 이용할 수 있고요. 요양보호사 또는 베이비시터 등의 일자리는 단디헬퍼 구인구직 사이트도 같이 이용해보세요.

 

전주교차로-구인구직-일자리-채용정보
전주교차로-구인구직

 

구인구직 홈 화면에서 채용정보 메뉴를 클릭하면 조건을 선택해서 일자리를 검색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아무것도 선택하지 않고 화면을 밑으로 내리면 전주 지역의 전체 일자리 채용정보 목록이 나타나요.

 

채용정보

전문 채용관 일자리

이번에는 전문 채용관 메뉴를 클릭해 보았어요. 여기서는 전주 지역의 편의점, 식당, 병원 등의 아르바이트 파트타임 일자리만 찾아보거나 병원/의료 일자리 또는 주방/배달 일자리나 운전 일자리 등을 볼 수 있어요.

 

전주-일자리-전문채용관
전문채용관

 

인재정보 메뉴를 클릭하면 구직을 희망하는 글이 등록되어 있는 화면이 나타나요. 현재 총 35건의 인재정보 글이 올라와 있는데요. 여러분도 여기에 구직 희망 글을 올려서 연락을 기다릴 수도 있어요.

 

인재정보-구직-게시판
인재정보

 

전주교차로 사이트에서 전자신문 버튼을 클릭하면 더욱 새로워진 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e-book 전자신문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부동산 또는 구인 중 하나를 선택해서 전자신문 보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요.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신문을 보면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지역별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가 알려드리고자 하는 내용은 PC 또는 핸드폰을 사용해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

mintfin.tistory.com

 

교차로-ebook-전자신문
전자신문

전주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구인 버튼을 클릭했더니 아래와 같은 새로운 인터넷 창이 열리고 전자교차로 구인 신문 그대로 보기 화면이 나타났어요. 마우스로 클릭하면서 신문을 넘기거나 상단의 목차 기능을 통해 신문 보기가 가능했습니다.

 

 

전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전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전주교차로 사이트에서는 부동산 메뉴도 볼 수 있었는데요. 아파트나 빌라 등의 주거용 부동산이나 상업용 등의 부동산 매물을 찾아 자세한 매물에 대한 정보나 가격을 조회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참고로 더 많은 부동산 매물과 시세 및 실거래가 조회는 리브부동산 사이트를 이용한 KB 부동산 시세 조회 기능도 이용할 수 있어요.

 

전주교차로-부동산-매물-찾기
전주교차로-부동산

마무리

지금까지 전주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해서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 내용과 함께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 사용방법을 보여드렸고요. 추가로 전주 지역의 부동산 매물 찾기 내용도 간단하게 알아보았어요.

 

애니팡맞고 설치 및 실행하기

 

애니팡맞고 설치 및 실행하기

애니팡 맞고 게임을 이용하면 모르는 유저뿐만 아니라 카톡 친구와 함께 실시간 맞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어요.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에 애니팡 맞고 앱을 검색해서 다운로드 및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