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제주시청 구인구직 일자리종합정보 사이트

by 민트핀 2021. 7. 9.

제주도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제주 오일장 신문 사이트나 제주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와 함께 제주시청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제주시청 구인구직 일자리종합정보 사이트를 이용하면 다양한 분야의 채용정보를 찾아 지원할 수 있고요. 공공기관 직원, 공무직·기간제 근로자, 공공근로·단기 일자리도 찾을 수 있습니다.

 

제주 오일장 신문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서 주방 보조나 설거지 업무 또는 청소 업무 등의 일자리도 구할 수 있고요.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도 제주도의 다양한 일자리를 검색해서 지원할 수 있습니다.

 

썸네일

제주시청 바로가기

제주도 일자리를 찾기 위해 제주시청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코로나19 관련 상황실이나 지원 정책을 볼 수가 있고요. 사이트 하단에 제주시 홈페이지,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 서귀포시 홈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제주시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지역 워크넷과 연계한 제주 일자리종합정보 사이트에 접속해서 채용정보를 찾을 수가 있고요.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공공기관, 공무직 기간제 단기 일자리 등을 볼 수 있어요.

 

제주시청-바로가기-사이트-접속
제주시청-바로가기

 

먼저 제주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지역 워크넷인 제주 일자리종합정보 사이트에 접속해서 채용정보를 검색하고 찾을 수 있는 내용을 알려드릴게요. 상단 분야별 정보에 마우스를 올리면 나오는 항목들 중에서 생활/환경을 클릭합니다. 그다음 나오는 사이트 화면에서는 일자리종합정보 버튼을 클릭하면 되겠습니다.

 

제주시-분야별정보-생활-환경
제주시-분야별정보

제주 일자리종합정보 사이트

워크넷과 연계되어 채용정보를 검색하고 찾을 수 있는 제주 일자리종합정보 사이트가 열렸습니다. 여기서 다양한 조건을 여러분이 원하는 것으로 설정하여 일자리를 검색하고 찾아 취업을 목표로 지원해 볼 수 있습니다.

 

 

인재정보 메뉴를 클릭해서 여러분이 직접 제주도를 근무 지역으로 하는 회사에 취직을 희망하는 글을 등록할 수도 있고요. 취업지원 메뉴를 클릭해서 자기소개 작성 팁이나 채용 트렌드 정보를 볼 수도 있으며 직업심리검사를 통해 취업에 도움 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여러분도 접속해서 이용해보세요.

 

워크넷-연계-제주-일자리종합정보-사이트
제주-일자리종합정보

 

채용정보 메뉴를 클릭하면 상세한 조건을 설정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지역은 제주 전체에 자동으로 체크가 되어 있습니다. 이제 경력이나 학력 또는 희망하는 임금 등의 조건을 택해서 일자리를 검색할 수 있어요.

 

직종을 선택하는 것도 가능한데요. 간호조무사 등의 간호 분야 채용정보는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할 수도 있고요. 공장 생산직 일자리는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제주-일자리종합정보-채용정보-상세검색
제주-채용정보-검색

 

제주도를 근무 지역으로 해서 사람을 채용하고 있는 제주도 일자리 채용정보는 현재 1,276건이 올라와 있는데요. 제주 일자리종합정보 사이트는 워크넷 연계 사이트이기 때문에 워크넷에 로그인하여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통해 입사 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제주-일자리-채용정보
제주도-전체-채용정보

 

취업지원 메뉴를 클릭하면 이력서나 자기소개서를 어떻게 작성하면 좋은지 팁에 대한 정보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채용 트렌드도 확인할 수 있으며 직업 선택을 위한 직업심리검사도 해볼 수 있습니다.

 

제주-워크넷-입사지원-전략-취업-트렌트
취업지원

 

처음 접속했던 제주시청 바로가기 화면에서 제주특별자치도 버튼을 클릭하면 공무직 기간제 일자리나 공공기관 직원 등의 일자리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상단 메뉴에서 일자리/중소기업을 클릭한 다음 시험·채용정보에서 공공기관 직원 또는 공무직 기간제 일자리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보육교사, 베이비시터 등의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으신다면 단디헬퍼 구인구직 사이트도 이용할 수 있어요.

 

제주특별자치도-사이트-접속
제주특별자치도-사이트

공공기관 직원 일자리

제주특별자치도 사이트의 시험·채용정보 메뉴에서 공공기관 직원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여기서 제주여성가족연구원 연구 보조원을 채용하거나 제주신용보증재단 임원 등을 모집하는 제주 공공기관 채용정보를 볼 수 있어요.

 

 

공공기관-직원-일자리
공공기관-직원

공무직 기간제 근로자

제주 공무직에서 단기로 일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도 찾아볼 수 있는데요. 공무직·기간제 근로자 항목을 클릭하면 제주출입국 기간제 근로자를 채용하는 글이나 사무국 지원을 채용하는 단기 일자리를 볼 수 있습니다.

 

공무직-기간제-일자리
공무직-기간제-근로자

공공근로 단기일자리

추가로 공공근로 단기 일자리도 찾아서 지원할 수 있는데요. 제주테크노파크 방역 지원 아르바이트 또는 희망근로 지원사업 참여자 또는 보건소에서 일할 수 있는 기간제 근로자 채용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공근로-단기-일자리
공공근로-단기-일자리

마치며

지금까지 제주시청 구인구직 일자리종합정보 사이트를 이용해서 지역 워크넷과 연계한 채용정보를 찾는 방법도 알려드렸고요. 제주특별자치도 사이트에서 공공기관 직원이나 공무직 단기 일자리 찾는 방법도 알려드렸습니다.

 

상가114 구인구직 분양 상가 일자리 찾기

 

상가114 구인구직 분양 상가 일자리 찾기

상가 분양 업무를 할 수 있는 일자리를 찾으신다면 상가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여기서 상가 분양 영업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채용정보를 찾아보거나 매매로 나온 상가 가격을 보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