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진주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부동산 신문그대로보기

by 민트핀 2021. 10. 20.

진주교차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경상남도 진주시를 위치로 하는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요. 구인구직 일자리도 쉽게 검색하고 찾을 수 있는 장점이 있고요. 부동산 매물과 가격 조회도 가능했으며 부동산 내용과 일자리 내용을 신문 형식으로 신문 그대로 보기도 할 수 있었어요.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신문을 보면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지역별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가 알려드리고자 하는 내용은 PC 또는 핸드폰을 사용해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

mintfin.tistory.com

 

진주교차로-홈페이지-접속하기
진주교차로-홈페이지

진주교차로 구인구직

경남 진주시 지역에서 직원을 채용하고 있는 정보를 찾아보기 위해서 진주교차로 홈페이지에 접속 후 일자리 버튼을 클릭해 보았어요. 아래 사진과 같은 구인구직 사이트가 열리게 되었으며 직종 또는 지역 선택이 가능했어요.

 

 

지역의 경우 산청군, 하동군, 사천시, 남해군 그리고 진주시 중 선택을 할 수 있었고요. 직종에서는 간호 직종이나 사무, 상담, 생산, 요리, 운전 등을 선택할 수 있었어요. 저는 진주시 지역을 클릭해서 취업 정보를 찾아보도록 할게요. 참고로 벼룩시장이나 잡코리아 등의 사이트를 함께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진주교차로-구인구직-직종-지역-선택하기
진주교차로-구인구직

경상남도 진주시 일자리

지역에는 경상남도 진주시에 체크가 되어 있었고요. 추가로 선택할 수 있는 항목도 있었는데요. 여기에는 업직종 분류를 선택하거나 고용 형태를 체크할 수도 있었고요. 경력이나 학력 또는 성별 등의 조건도 선택할 수 있네요. 여러분이 취업하길 희망하는 조건을 선택해서 일자리를 검색하고 채용정보를 찾을 수 있어요.

 

 

진주시-일자리-검색-화면-조건-선택
일자리-검색

 

현재 제가 포스팅을 하고 있는 시간 기준으로 구인 정보는 총 274건이 존재하고 있네요. 이제 등록일 순으로 정렬해서 보거나 수정일 순으로 정렬해서 볼 수도 있었고요. 다양한 음식점이나 병원 또는 운전이나 사무 업종에서 채용하고 있는 글을 클릭해서 자세한 모집 정보와 지원 방법을 알 수가 있답니다.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취업이나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많은 종류가 존재합니다. 이중 공장 생산직 일자리 또는 외국인이나 교포가 쉽게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114114 구인구

mintfin.tistory.com

 

일자리-상세검색-결과-채용정보
구인-채용정보

진주시 아르바이트

진주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화면에서는 단기나 주말 아르바이트만 찾을 수 있도록 메뉴가 존재하고 있었는데요. 검색하는 방식은 동일하기 때문에 근무지와 알바 분야 등을 선택해서 아르바이트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간호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취업 채용정보

 

간호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취업 채용정보

간호조무사 직종으로 취업을 할 수 있는 채용정보가 올라와 있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간호잡 구인구직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세요. 직종별 또는 전공별 검색을 통해 간호 분야의 취업 일자리를

mintfin.tistory.com

 

진주교차로-단기-주말-알바-찾기
진주시-알바

진주교차로 전자신문

신문 광고에서는 줄 광고로 보거나 박스 광고 형식으로 볼 수도 있었고요. 날짜를 선택해서 신문 그대로 보기 형식으로 이용할 수도 있었는데요. 신문 형식으로 보고 싶을 때 이용하시면 매우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부동산 정보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부동산 정보

지역별 교차로 신문을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보거나 휴대폰에 설치한 앱을 통해 볼 수 있는데요. 제가 지역별 교차로 신문 보는 방법과 함께 구인구직 또는 부동산 주제를 선택해서 읽어볼 수

mintfin.tistory.com

 

전자신문-날짜-선택하는-화면
전자신문

진주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아래 사진이 진주교차로 구인구직이나 부동산 등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신문을 컴퓨터에서 그대로 보기 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왼쪽 목차 기능도 사용해 가면서 편하게 인터넷으로 신문을 볼 수가 있답니다.

 

 

진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진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진주교차로 부동산

경상남도 진주시로 이사를 꿈꾸고 있거나 부동산 투자를 생각하고 있다면 진주교차로 부동산 사이트를 둘러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아파트와 같은 주거용과 토지나 상가건물과 같은 상업용 매물을 찾을 수 있어요.

 

KB 부동산 시세 조회 리브부동산 매물 실거래가 보기

 

KB 부동산 시세 조회 리브부동산 매물 실거래가 보기

예전에는 KB 부동산 리브온을 이용해서 시세 조회를 할 수 있었는데요. 지금은 리브부동산으로 개편되었으며 리브부동산 사이트 또는 앱을 설치해서 시세 조회를 하거나 원하는 매물을 찾아서

mintfin.tistory.com

 

진주교차로-부동산-사이트
진주교차로-부동산

진주시 아파트 매물정보

저는 지도를 보면서 진주시에 존재하는 아파트와 오피스텔 매물 정보를 찾아보았어요. 그리고 시세 정보를 통하여 면적별 실제로 거래가 이루어진 실거래가 가격도 볼 수 있었습니다.

 

진주시-아파트-매물정보-가격-실거래가-조회
진주시-아파트-가격

마무리

오늘은 진주교차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서 구인구직 내용과 부동산 내용 그리고 전자신문 보기 내용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았네요. 직접 접속하셔서 사용을 해보시면 어렵지 않게 이용하여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단디헬퍼 구인구직 베이비시터 채용정보

 

단디헬퍼 구인구직 베이비시터 채용정보

단디헬퍼 구인구직 베이비시터 또는 가사도우미 등의 돌봄 분야 일자리를 찾고 계시거나 또는 사람을 뽑고 있다면 단디헬퍼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해보세요. 부분 유료 사이트로 이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