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진주시청 구인구직 워크넷 일자리지원센터 채용정보

by 민트핀 2021. 8. 18.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진주시청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서 일자리를 찾는 방법인데요. 예전에는 시청 사이트를 통해 바로 일자리를 찾을 수 있었지만 지금은 워크넷 일자리 지원센터에 접속하여 채용정보를 찾을 수 있는 방식으로 변경되었더라고요. 여기서 정규직, 단기 알바를 찾는 것이 가능하니 잘 확인해보세요.

 

진주시에 거주하면서 구인구직을 위한 취업 정보를 알아보고 있다면 같이 이용해볼 만한 사이트로 벼룩시장 구인구직 신문 보기 홈페이지도 같이 이용해보세요.

 

썸네일

진주시청 홈페이지

경상남도 진주시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접속해 보셨을 수도 있는데요. 여기에 접속하면 종합민원 업무를 볼 수도 있고요. 시민이 참여 가능한 내용과 함께 복지 정보나 생활정보도 찾을 수 있어요.

 

 

일자리는 분야별정보 메뉴를 이용하면 구인구직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최근에는 워크넷 일자리 지원센터와 연계되었으며 기업이 구인 신청서를 작성하여 올린 사진을 통해 모집 내용을 볼 수 있더라고요.

 

진주시청-홈페이지-접속하기
진주시청-홈페이지

 

분야별정보에서 구인/구직을 클릭하게 되면 먼저 구직 게시판이 열리게 되는데요. 여기서는 직접 취직을 원한다고 글을 작성할 수 있는 게시판으로 많은 분들이 구직 희망 글을 등록하였네요.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취업이나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많은 종류가 존재합니다. 이중 공장 생산직 일자리 또는 외국인이나 교포가 쉽게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114114 구인구

mintfin.tistory.com

 

시청-분야별정보-구직-게시판
구직-게시판

진주시청 구인구직

구인정보 항목을 클릭하게 되면 진주시 일자리 지원센터 사이트가 열리게 되는데요. 이것은 지역 워크넷과 연계하여 진주시민분들을 위한 채용정보가 올라오는 곳으로 여기서 일자리를 찾아볼 수가 있어요.

 

 

짧게 파트타임으로 정해진 시간만 일할 수 있는 알바도 구할 수 있고요. 음식점 홀서빙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진주 청소 일자리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람을 뽑고자 올린 제목 글을 클릭해서 모집 내용을 볼 수 있어요.

 

진주시청-구인구직-일자리-지원센터-사이트
진주시청-일자리지원센터-구인구직

 

간호조무사를 모집하고 있는 제목을 클릭해 보았는데요. 아래처럼 구인 신청서로 해당 기업의 업체 현황이나 구인 사항 및 근로 조건과 담당자 연락처 등에 대한 내용이 사진 형식으로 올라와 있습니다.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바로가기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바로가기 간호사나 간호조무사 및 병원 업종에서 일하기 위한 채용정보를 찾고 계시다면 널스잡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의료업계에서 일하고

mintfin.tistory.com

 

구인신청서-상세-모집내용-보기
구인신청서

진주시 잡코리아 사이트

진주시청 구인구직 화면에서는 잡코리아 홈페이지로 바로 연결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었는데요. 클릭을 하게 되면 채용공고 상세검색 화면이 나타나며 근무 지역을 경남 진주시로 선택해서 검색할 수 있었어요.

 

진주시-잡코리아-상세검색
진주시-잡코리아

 

전체 채용정보는 951건이 등록되어 있었고요. 대기업, 중견·중소, 공기업·공사, 외국계 분류를 선택할 수도 있네요. 또한 기업명이나 공고 제목 등을 검색해서 찾아볼 수도 있었어요.

 

 

상가114 구인구직 분양 상가 일자리 찾기

상가 분양 업무를 할 수 있는 일자리를 찾으신다면 상가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여기서 상가 분양 영업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채용정보를 찾아보거나 매매로 나온 상가 가격을 보

mintfin.tistory.com

 

잡코리아-검색결과
잡코리아-검색결과

진주시 인크루트 사이트

이번에는 인크루트 사이트에 접속을 해보았는데요. 채용정보 화면이 열렸으며 지역은 자동으로 진주시로 선택이 되어 있었어요. 그 외 필요한 조건을 선택해서 일자리 검색 후 결과를 볼 수 있었답니다.

 

진주시-인크루트-상세검색
진주시-인크루트

 

검색을 했더니 사람을 뽑고 있는 글 목록을 볼 수 있었어요. 회사에 대한 이름과 채용을 하고 있는 제목 그리고 간단하게 지원 가능한 자격 및 근무 조건과 마감일/등록일 정보를 확인 가능했어요.

 

인크루트-검색결과
인크루트-검색결과

 

추가로 진주시청 사이트의 분야별정보에서 진주시 청년 면접정장 대여사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진주시에 주소를 둔 청년 구직자를 대상으로 면접용 정장을 무료로 대여해 주고 있으니 같이 확인해 보셔도 좋겠네요.

 

진주시-청년면접정장대여사업
진주시-청년면접정장대여사업

마치며

진주시청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복지 정보, 생활정보, 교통정보, 교육정보 그리고 여러분이 원하는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을 수가 있어요. 일자리 지원센터를 통해 원하시는 기업에 취직 성공하셨으면 좋겠네요.

 

 

단디헬퍼 구인구직 베이비시터 채용정보

단디헬퍼 구인구직 베이비시터 또는 가사도우미 등의 돌봄 분야 일자리를 찾고 계시거나 또는 사람을 뽑고 있다면 단디헬퍼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해보세요. 부분 유료 사이트로 이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