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펜트하우스 3 편성표 SBS 실시간 온에어 무료시청

by 민트핀 2021. 6. 17.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SBS 채널에서 펜트하우스 시즌 3가 방송되고 있는데요. 요즘 이 드라마를 보는 재미에 금요일 밤만 기다리고 있답니다. 저는 집에서 텔레비전이 있지만 리모컨 싸움 문제로 보기가 힘들어서 SBS 온에어 사이트를 통해 실시간 펜트하우스 3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고 있습니다.

 

또한 금요일 약속이나 회사 야근이 생겨서 본 방송을 놓친 날에는 편성표 확인 후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을 다시보기 하고 있어요. 이 글을 통해 SBS 사이트에서 펜트하우스 3 온에어 편성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썸네일

SBS 온에어

SBS 사이트에 접속하면 상단 오른쪽 상단의 메뉴들 중에서 온에어, 편성표 등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온에어를 클릭하면 SBS 채널과 SBS PLUS, SBS funE, SBS F!L, SBS Sports, SBS Golf 등의 채널을 무료 보기 할 수 있어요.

 

 

현재 시간 기준으로 텔레비전을 통해 SBS 채널을 틀었을 때 실시간으로 방송되고 있는 TV 프로그램을 인터넷 사이트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것입니다. 대신 무료로 보기 위해서는 사이트에 꼭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온에어 기능을 이용해서 펜트하우스 3 실시간 방송 및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할 수 있을 것이에요.

 

SBS-온에어-실시간-방송-무료보기
SBS-온에어

SBS 편성표

온에어 기능에 대해 알아보았으니 이번에는 편성표 내용에 대해 알아볼게요. 펜트하우스 3 본 방송을 못 보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는데요. 이런 경우 먼저 SBS 사이트에서 해당 드라마가 재방송되는 시간을 확인합니다.

 

예를 들어 6월 19일 토요일 18시 20분부터 19시 20분까지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 3가 재방송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해당 시간에 맞춰 SBS 온에어 기능을 이용해서 재방송을 다시 보는 것이 가능한 것입니다.

 

SBS-채널별-일일-편성-시간표
편성표

 

네이버 사이트에 펜트하우스 3를 검색하면 SBS 채널뿐만 아니라 다른 채널들에 대해서 언제 해당 드라마가 재방송 편성되어 있는지 알 수 있어요. 여러 채널의 재방송 일정을 보고 싶을 때 유용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펜트하우스3-편성정보
펜트하우스3-편성정보

 

편성 정보 옆에서는 시청률도 확인을 해볼 수가 있는데요. 2회까지 시청률을 확인해 보면 내리막 그래프를 보여주고 있네요. 전 시즌에 비교하면 아직 시청률이 저조한데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결국 스토리가 마지막으로 갈수록 시청률이 30% 가까이 기록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펜트하우스3-시청률
펜트하우스3-시청률

펜트하우스 3 다시보기

SBS 사이트에서 드라마를 클릭하게 되면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목록을 확인할 수가 있고요. 여기서 펜트하우스 3 드라마 목록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것을 클릭하면 VOD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또한 클립영상을 이용하면 메이킹 영상이나 예고편 영상 그리고 명장면에 대한 영상도 무료로 감상할 수가 있겠습니다. 참고로 VOD 다시보기 서비스는 유료이기 때문에 SBS 온에어를 통해 시청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펜트하우스-시즌3-VOD-재방송-다시보기
펜트하우스-시즌3-다시보기

 

핸드폰에 설치해서 이용 가능한 앱도 존재하는데요. SBS 앱을 설치해서 이용해도 좋으며 동일하게 편성표를 확인하거나 온에어 기능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핸드폰에서 펜트하우스 3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가 있어요.

 

SBS-모바일-앱-핸드폰-설치
SBS-앱

 

온에어 기능 역시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SBS 채널 및 화면을 밑으로 내려서 케이블 채널도 무료로 시청할 수가 있고요. 24시간 TV를 이용해서 순차적으로 방영해 주는 다른 TV 프로그램도 시청해볼 수 있습니다.

 

SBS-앱-온에어-로그인-무료-시청
SBS-앱-온에어

 

앱 상단 메뉴에서는 무료관을 볼 수가 있는데요. 무료관은 SBS에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VOD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약 7만 편 이상의 예능, 드라마, 시사교양 등의 TV 프로그램 VOD 서비스를 감상할 수도 있어요.

 

VOD-무료관-7만-편-다시보기
무료관

펜트하우스 클립영상

SBS 앱을 이용해서도 펜트하우스 3 드라마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도 유료 VOD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무료 클립영상을 감상할 수가 있어요. 저는 앱을 통해 명장면 영상과 예고편에 대한 클립 영상을 보고 있습니다. VOD 서비스는 유료이기 때문에 SBS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이용하고 있어요.

 

 

SBS-앱-펜트하우스3-사이트-클립영상
펜트하우스3-클립영상

마무리

매주 금요일 밤 10시 일주일에 딱 1회만 방영되는 SBS 채널의 명작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 3를 실시간으로 시청하고 싶다면 SBS 온에어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을 보는 것도 가능하겠습니다.

 

2021 으뜸효율 가전제품 신청대상 조건 및 환급방법

 

2021 으뜸효율 가전제품 신청대상 조건 및 환급방법

2021 한전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 비용 지원 사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원 대상에 해당하는 사회적 배려계층이 으뜸 효율 가전제품을 구매 후 환급을 신청하면 구매 비용의 10%인 가구당 최대 30

mintfin.tistory.com

정부지원 산후도우미 대상별 가격 및 업체 선정 방법

 

정부지원 산후도우미 대상별 가격 및 업체 선정 방법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산모·신생아 건강관리 지원 사업을 이용하면 정부 지원금을 받아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산후도우미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가 지원 대상과 내용 그리고 업체

mintfin.tistory.com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신문을 보면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지역별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가 알려드리고자 하는 내용은 PC 또는 핸드폰을 사용해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