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한큐바둑 게임 다운로드 및 설치 바로가기

by 민트핀 2021. 4. 19.

한큐바둑은 주로 중국인들과 바둑 대국을 할 수 있는 게임으로 유명한데요. 현재는 한큐바둑 게임이 사라졌으며 원조 게임인 예후바둑을 PC 환경에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중국인들과 대국을 두거나 기보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환경에서 실행해서 온라인 바둑 게임을 무료로 즐기는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를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재밌게 즐기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썸네일

예후바둑 무료 다운로드

한큐바둑은 예후바둑을 그대로 번역해서 한국으로 들여온 게임으로 현재는 사라져서 할 수 없지만 결론은 예후바둑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현재 대부분 한국어 번역이 되어 있어서 대국을 두면서 언어상 불편함이 없을 것입니다.

 

 

물론 중국인들과 대화에 있어서는 불편하지만 대국 게임을 하면서 언어 때문에 게임을 못하는 일은 없습니다. 추후 유료 아이템이 오픈될 수도 있지만 현재는 기보를 감상하거나 대국 두기 및 인공지능 대국 모두 무료입니다.

 

예후바둑-무료-다운로드
예후바둑-다운로드

예후바둑 설치하기

대국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했다면 PC 환경에 설치할 수 있는 파일이 다운로드 되었을 텐데요. 이것을 실행하면 아래 사진과 같이 설치를 위한 창이 나타나며 지금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설치가 진행될 것입니다.

 

사이버 오로바둑 무료 설치 다운로드 게임 하는법

 

사이버 오로바둑 다운로드 설치 홈페이지 무료 게임방법

온라인에서 무료 바둑 대국 게임을 할 수 있는 사이버 오로바둑 다운로드 설치 방법을 안내해 드릴게요. PC와 모바일 휴대폰에서 실행할 수 있는 인터넷 게임인데요. 프로 바둑 기사님들의 생중

itmoney4you.com

 

예후바둑-PC-설치
예후바둑-설치

 

설치는 금방 완료가 될 것이고요. 설치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게임이 실행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대기실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야 되며 아이디가 없는 경우 신규 가입 버튼을 클릭해서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한게임 바둑 대국 게임 설치하기 바로가기

 

한게임 바둑 무료 다운로드 설치 방법 온라인 대국 두는법

한게임 바둑 무료 다운로드 설치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컴퓨터 PC와 모바일 휴대폰에서 앱을 설치해서 온라인 바둑 대국 게임을 이용할 수 있어요. 뉴스와 프로 기보 보는 방법 그리고 한

itmoney4you.com

 

예후바둑-실행-로그인
로그인

아이디 등록하기

신규 가입 버튼을 클릭하면 아이디를 등록하여 가입할 수 있는 인터넷 페이지가 나타날 것입니다. 개인 정보를 요구하는 항목이 없으며 한국어로 되어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예후바둑 게임을 위한 가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등록-신규-가입
아이디등록

예후바둑 게임 방법

로그인까지 완료했다면 아래 사진과 같은 대기실에 입장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직은 한국어 번역이 완벽하게 되어 있지는 않지만 게임 메뉴들은 대부분 한국어로 번역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현재 인공지능과 대국을 두거나 기보를 감상하는 기능들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묘수를 풀어보거나 초보 학습 메뉴는 현재 준비 중에 있으며 직접 방을 만들거나 방에 참여하여 대국을 두거나 관전할 수 있어요.

 

예후바둑-대기실-입장
대기실

인공지능 대국 신청

인공지능 버튼을 클릭하면 대국 신청을 위한 설정 창이 나타납니다. 인공지능 난이도에는 초급, 중하급, 중급, 중상, 고급 중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바둑 수준에 맞는 AI 인공지능과 1:1 대국을 둘 수 있습니다.

 

AI-인공지능-대국-신청
인공지능-대국

바둑 기보 감상하기

예후바둑 기보를 감상하는 기능도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기보뿐만 아니라 프로 기보와 중계 기보까지 볼 수 있으며 수순 표시와 형세 판단 기능을 사용해서 고수분들의 기보를 보며 바둑 공부도 할 수 있겠습니다.

 

모든-바둑-기보-감상
기보-감상

 

필요한 경우 다양한 환경 설정을 변경하고 적용할 수 있습니다. 중국어를 잘하신다면 언어를 중국어로 변경해서 플레이할 수도 있고요. 효과나 사운드 음향 및 모든 대국에 대한 신청을 허용할 것인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예후바둑-환경설정-적용
환경설정

예후바둑 관전하기

저는 주로 실력이 뛰어난 사람들의 바둑 대국을 관전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예후바둑에서 한국인과 일본인 대결이나 한국인과 중국인 대결을 관전할 수 있어서 팝콘과 함께 재밌게 관전하며 바둑 공부도 할 수 있습니다.

 

언젠가 나중에는 유료 기능이 나올 수도 있지만 현재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한큐바둑의 추억을 다시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은 한큐바둑 게임의 원조인 예후바둑을 PC 환경에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어요.

 

예후바둑 사이트

 

예후바둑-대국-관전하기
예후바둑-대국-관전

 

예후바둑은 컴퓨터와 노트북과 같은 PC 환경에서 즐길 수 있으며 한국어로 되어 있는 모바일 앱은 아직 없으며 추후 출시가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한큐바둑의 대체라고도 불리는 예후바둑을 설치해서 재밌게 즐겨보세요.

 

 

엠게임 바둑 사이트 게임 설치방법

엠게임 사이트에 접속하면 장기 맞고 등등 다양한 게임이 존재하는데요. 바둑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엠게임 바둑 게임을 설치해서 다른 유저들과 대국을 둬보세요. 제가 컴퓨터에 엠게임 바둑

mintfin.tistory.com

 

 

한게임 바둑 PC 및 모바일 어플 설치하는 방법

이제 바둑을 배우고 있거나 다른 사람과의 바둑 대국을 온라인 상에서 게임으로 해보고 싶다면 한게임 바둑 게임을 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온라인 바둑 게임으로는 피망바둑, 한게임바둑,

mintfin.tistory.com

 

 

피망장기 PC 게임 설치 바로가기

컴퓨터로 할 수 있는 장기 게임을 찾고 있으시다면 피망 사이트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피망장기 PC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제가 피망 사이트에 접속 후 로그인해서 피망장기 게임을 컴퓨터에 설치

mintfin.tistory.com

 

 

한게임 신맞고 무료 다운로드 설치 바로가기 게임 실행 방법

한게임 신맞고 맞고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한게임 사이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신맞고 게임을 플레이 해보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 합니다. 한게임 사이트 로그인 후 게임을 PC에 무료로 설치해서 실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