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천원짜리 변호사 재방송 12회 다시보기 최종회 시청 SBS 온에어 드라마 무료 보러가기

by 민트핀 2022. 11. 11.

이번 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시청 가능한 SBS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 재방송 12회 최종회 다시보기 시청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실시간 무료 시청은 SBS 온에어 보러가기를 이용해서 볼 수도 있어요.

제가 이 글을 통해서 자세한 드라마 보기 방법부터 시작해서 편성표와 시청률도 알려드릴 것이고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몇부작 내용과 등장인물관계도 내용까지 같이 알아보도록 할게요. 아직 드라마를 못 보셨다면 1회부터 완결까지 보시면 정말 후회 없을 겁니다.

 

SBS 온에어 편성표 실시간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 무료 보기

 

SBS 온에어 편성표 실시간 TV 라디오 방송 프로그램 무료 보기

SBS 채널을 보면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그리고 시사교양 TV 프로그램을 재밌게 시청할 수 있는데요.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모바일 앱을 이용해도 다양한 장르의 TV 프로그램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mintfin.tistory.com

 

천원짜리 변호사 12회 마지막회 시청
천원짜리 변호사 마지막회 시청

천원짜리 변호사 재방송 12회 다시보기

 

 

저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를 기다릴 정도로 재밌게 봤었던 드라마인데요. 최근에 지인과 약속으로 본방송을 놓쳤던 적이 있어요. 그래서 SBS 홈페이지 천원짜리 변호사 사이트에 접속해서 놓쳤던 회차에 대한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하면서 드라마를 봤네요.

만약, 이번 주에 방영되는 12회 마지막회 실시간 방송을 놓치게 되면 이렇게 재방송으로 감상해 보세요. 사이트에서 줄거리와 등장인물관계도 사진도 볼 수 있고요. 명장면 클립영상 무료 감상도 가능합니다. 완결에서는 남궁민이 어떻게 될지 정말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천원짜리 변호사 재방송 12회 다시보기
천원짜리 변호사 재방송

SBS 천원짜리 변호사 등장인물관계도

개인적으로 남궁민과 김지은의 투닥투닥 되는 장면을 보는 것이 굉장히 즐겁고 케미도 잘 맞는다고 생각하는데요. 감동적이면서도 재밌는 부분이 많아서 몰입감이 엄청난 드라마라고 생각해요.

▶ 방송 시작: 2022년 9월 23일 금요일
▶ 방송 시간: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0시
▶ 몇부작: 12부작
▶ 채널: SBS
▶ 출연진: 남궁민, 김지은, 최대훈, 이덕화, 박진우, 공민정 등
▶ 스트리밍: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줄거리는 다음과 같아요. 수임료는 단돈 천원 실력은 단연 최고, '갓성비 변호사' 천지훈이 빽 없는 의뢰인들의 가장 든든한 빽이 되어주는 통쾌한 변호 활극!

아래 SBS 사이트에서 가져온 등장인물관계도 사진도 같이 살펴보시면 드라마를 더욱 재밌게 보실 수 있어요. 12회 최종회는 이청아 사건 마지막 수임으로 재심을 시도하는 이야기가 그려져요!

 

티빙 실시간TV tvN 온에어 편성표 시청방법 한달 무료 체험하기

 

티빙 실시간TV tvN 온에어 편성표 시청방법 한달 무료 체험하기

티빙(TVING)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tvN 채널부터 시작해서 엠넷(Mnet), TV조선, OCN 등의 다양한 채널 실시간 온에어를 시청할 수 있어요. 또한 인기 정주행 채널은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볼

mintfin.tistory.com

 

SBS 천원짜리 변호사 등장인물관계도
등장인물관계도

SBS 온에어 실시간 드라마 무료 시청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를 무료로 보고 싶다고 생각을 하실 수도 있는데요. 물론 가능합니다. SBS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실행하면 라이브 메뉴를 선택해서 이용 가능한데요. 이것이 바로 SBS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방송 중인 예능과 드라마를 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천원짜리 변호사 본방송 시간에 이용해서 실시간 무료로 시청도 가능하고요. 편성 정보를 확인한 다음 재방송 예정인 시간에 이용하면 당연히 무료로 재방송 다시보기도 볼 수 있다는 뜻입니다.

 

SBS 온에어 실시간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 무료 시청
SBS 온에어 실시간

천원짜리 변호사 웨이브 다시보기 보러가기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 스트리밍은 웨이브 플랫폼과 디즈니플러스 플랫폼을 통해서 재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 시리즈온을 통해서도 보러가기 가능하니까 같이 참고를 하시면 좋아요.

아래 사진은 제가 직접 웨이브(wavve) 앱을 설치 및 실행한 사진인데요. 현재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 재방송은 1회부터 11회까지 올라와 있으며 곧 12회 완결까지 올라오게 됩니다.

 

MBC 금수저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15회 16회 최종회 실시간 무료 시청 보러가기

 

MBC 금수저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15회 16회 최종회 실시간 무료 시청 보러가기

빅마우스 드라마 후속 작품으로 MBC 금수저 드라마가 9월 23일 금요일 첫 방송했는데요. 벌써 이번 주에 16부작으로 완결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금수저 15회 16회 최종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

mintfin.tistory.com

 

천원짜리 변호사 웨이브 다시보기 보러가기
웨이브

천원짜리 변호사 클립영상 무료 보기

네이버 TV 홈페이지에서는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 클립 동영상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어요. 여기서 메이킹 영상부터 시작해서 선공개 영상과 예고편 그리고 공개되지 않았던 미방송분 영상까지 모두 볼 수 있는데요. 주요했던 장면만 무료로 반복해서 보기 좋더라고요.

 

네이버TV 천원짜리 변호사 클립영상 무료 보기
클립영상

천원짜리 변호사 재방송 방송시간

SBS 온에어를 사용해서 무료로 보고 싶다면 먼저 편성표를 확인해 봐야 하는데요. 네이버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천원짜리 변호사 방송 시간을 검색해 보시면 편성 정보가 나타나요.

SBS, SBS Plus, ENA, ENA DRAMA, DRAMAcube 채널에서 여러 번 재방송을 해주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시청률이 높아서 그런지 여러 채널에서 엄청 많이 재방송을 해주더라고요.

12화 마지막 방송은 11월 11일 금요일 22시에 예정이 되어 있습니다!

 

천원짜리 변호사 12회 최종회 재방송 방송시간 편성표
편성정보

천원짜리 변호사 회차별 시청률

시청률도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현재까지 최고 시청률은 8회에서 15%를 보여줬는데요. 과연 이번 12회 최종회에서는 얼마나 높은 시청률을 보여줄 것인지도 굉장히 궁금합니다.

조기 종영 때문에 원래 14회에서 12회로 완결이 짧아서 좀 아쉽긴 하네요. 그래도 마지막인 만큼 높은 시청률을 보여주면서 유종의 미를 거뒀으면 좋겠어요.

 

천원짜리 변호사 회차별 시청률
시청률

마무리

오늘은 3회부터 한 번에 시청률 10%를 넘겨버린 SBS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 재방송 보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방법을 통해 1회부터 완결까지 다시보기 보러가기를 이용해 보시길 바라며 재밌게 본방사수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