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채널A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무료 시청 방송 편성표 보는법

by 민트핀 2022. 2. 28.

저는 집에서 쉬면서 예능과 드라마 그리고 영화를 주로 감상하며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요. 오늘은 제가 자주 시청하는 채널A 온에어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과 방송별 편성표를 보는 방법 및 채널번호까지 확인을 할 수 있는 내용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JTBC 온에어 실시간 TV 예능 드라마 무료 시청 편성표 보는법

 

JTBC 온에어 실시간 TV 예능 드라마 무료 시청 편성표 보는법

요즘 JTBC 채널이 굉장히 뜨겁다고 할 수 있는데요.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TV 방송을 시청할 수 있어서 저 또한 자주 보고 있는 채널인데요. 제가 컴퓨터나 휴대폰을 사용해서 J

mintfin.tistory.com

 

채널A-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
채널A-사이트

채널A 실시간 온에어

저는 채널A를 통해 즐겨 보는 방송이 굉장히 많은데요. 매주 화요일 밤에 볼 수 있는 강철부대2 방송도 재밌게 보고 있고요.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나 애로부부 및 신랑수업 등을 즐겁게 시청하고 있답니다. 온에어를 이용하면 전부 무료로 시청하는 것도 가능하니 여러분도 즐겼으면 좋겠어요.

 

 

채널A 홈페이지에 접속했다면 온에어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여기서 실시간으로 방송 중인 TV 프로그램을 무료로 볼 수가 있는 것인데요. PC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볼 수 있고요. 모바일 휴대폰을 통해서도 볼 수 있으니 여러분도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를 시청하면서 시간을 보내보세요.

 

채널A-실시간-온에어-예능-드라마-방송-무료-보기
채널A-온에어

채널A 방송 편성표

본 방송은 정해진 날짜와 시간이 있어서 해당 시간에 보면 되는데요. 재방송은 언제 예정되어 있는지 편성표를 확인해 보아야 하는데요. 채널A 사이트에서 편성표를 클릭하면 언제 몇 시에 어떤 방송이 예정되어 있는지 확인 가능하고요.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재방송을 다시 시청할 수 있답니다.

 

SBS 온에어 편성표 실시간 TV 라디오 방송 프로그램 무료 보기

 

SBS 온에어 편성표 실시간 TV 라디오 방송 프로그램 무료 보기

SBS 채널을 보면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그리고 시사교양 TV 프로그램을 재밌게 시청할 수 있는데요.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모바일 앱을 이용해도 다양한 장르의 TV 프로그램 실시

mintfin.tistory.com

 

채널A-방송-편성-시간표
채널A-편성표

채널A 채널번호 안내

컴퓨터나 휴대폰을 사용해서 채널A 온에어를 보기보다는 주로 텔레비전을 통해 시청하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그렇다면 채널번호를 확인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전국 방송국에 대한 채널번호와 지역별 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미리 확인을 해야 혼동 없이 바로 틀어서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1. 전국권 SKB IPTV
- 18번

2. 전국권 KT IPTV
- 18번

3. 전국권 LG U+ IPTV
- 18번

4. 전국권 KT 스카이라이프 위성방송
- 13번

 

채널A-채널번호
채널번호

채널A 재방송 다시보기

본 방송을 놓쳤던 TV 프로그램의 재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편성표를 확인하고 해당 시간에 맞춰서 봐야 하는데요. 일정을 맞추기가 어렵다면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해서 보고 싶은 방송의 회차를 선택해서 지나간 재방송 VOD를 다시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채널A-VOD-재방송-다시보기
채널A-다시보기

 

저는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1회부터 현재까지 방송되었던 회차가 재생 목록에 보이는데요. 여기서 보고 싶은 회차를 선택해서 다시 볼 수 있고요. 대신 이렇게 VOD를 감상하는 것은 무료가 아니기 때문에 별도의 유료 이용권을 구매 후 감상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KBS 온에어 예능 드라마 실시간 무료 시청 채널번호 편성표 찾기

 

KBS 온에어 예능 드라마 실시간 무료 시청 채널번호 편성표 찾기

KBS 온에어 무료 TV 시청 방법을 이용하면 실시간 예능 TV 방송과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제가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의 방송 시청을 위한 자세한 방법과 함께 

mintfin.tistory.com

 

오은영의-금쪽-상담소-예능-재방송-다시보기
오은영의-금쪽-상담소

채널A 다시보기 이용권

VOD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이용권을 구매해야 하는데요. 스트리밍 방식의 단건 결제 방식과 정액제 결제 방식이 존재합니다. 단건 결제 방식에는 1,000원 요금과 1,500원 요금 이용권이 있고요. 정액제 결제 방식에는 4,000원과 8,000원 그리고 15,000원 요금 이용권이 존재합니다.

 

채널A-VOD-다시보기-이용요금
채널A-이용권

마무리
지금까지 채널A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실시간 온에어를 통해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과 편성표를 보는 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과 편성표 그리고 채널번호를 알고 싶었다면 제가 소개해 드린 위 내용을 잘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MBC 실시간 온에어 TV 라디오 방송 무료보기 편성표 보는법

 

MBC 실시간 온에어 TV 라디오 방송 무료보기 편성표 보는법

오늘은 제가 인터넷 사이트와 앱을 사용해서 MBC 채널의 실시간 온에어 TV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릴 예정인데요. 추가로 MBC mini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실시간 라

mintfin.tistory.com

댓글